맥스 크럼블리 2 - 아수라장이 된 중학교 맥스 크럼블리 2
레이첼 르네 러셀 지음, 김은영 옮김 / 미래주니어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맥스 크럼블리 아수라장이 된 중학교 2권 만나게 되었어요  책 보는 순간 민기가 만화 캐릭터 처럼 또 다른 재미있게

보인다고 하면서 좋아했어요 맥스 크럼블리 아수라장이 된 중학교 매력적인 책이라서

앞으로 잘 보고 하겠죠

<레이철르네 러셀의 다른 작품들>

니키의도크 다이어리 1번부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1번까지 연계 되어서 한눈에

들어오고 다양한 작품들 통해서 만날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영웅의 추락

저희 아이도 크면 이런 상황이 되겠죠

양치질하고 거울보고 근사한 일이 뭘까하고 상상으로 펼쳐고 하겠죠 여기 나온

남자주인공처럼 말이죠~~

남자주인공이 절망의 표정를 짓으면서 무슨 좋은 일이 없을까 하고 고민하는 처럼 보여요

아이티 맥스가 되어 빛어 속도로 학교 안을 누비고 다니는 나라고 생각하면서

상상나라로 펼쳐고 있군요 음하하하~~ 그옆에는 나의 슈퍼 히어로 단짝 친구 에린

다정 이였지만 실제로 이랬으면 좋겠다는 것 같기도 해요

슈퍼히어로 체허은 생각것 보다 훨씬 힘들고 위험하는 순간 많겠죠

고통스러운 죽음이나 가슴 졸이는 가장 아슬아슬 순간 있었고 만화책에 나오는 것처럼 말이죠

어쩔줄 모르는 표정를 짓고 있는 에린 모습을 볼수가 있었다 단순한 만화 그림처럼

볼수도 있지만 뭔가가 있다는 사실 그림으로 표현 한것 같아요

직장생활 꿀팀 알려주고 삶이 성공이냐 실패냐를 중요한 팀을 담겨있는 책인데요

1.직장의 위생 2.직장에서의 점심식사 에티켓 두가지으로 의미있는 시간이여겠는데요~~

중간마다 책 보면 뭔가 맞지 않지만 재미있는 것들 많네요 예상보다

에린한데 전화오는 상황인데요 남성 밴드처럼 합창하고 노래도 부르고 말이죠

겁에 질린 목소리로 중얼 거려는것 같기도 하고 노래하는 표정들 웃겨고 재미있네요~~

슈퍼 히어로 처럼 변신해서 여기저기 학생식당 주방을 둘러보고 탐색 하는것 처럼 보인다

맥스 주인공인데 뭔가가 부족한 것처럼 보여는 이유는 뭘까요 낮설고 이상한 행동를

해서 그런것도 모르겠어요 에휴ㅠㅠ

에린과 맥스 같이 나오는데 사건과 사고 쳐고 하지만 중학교 다녀면 아수라장이 처럼 되지는

않겠죠 지금보다는 누구나 다 영웅되고 세상을 더 나은것 처럼 만들수가 있겠죠 슈퍼 히어로 처럼 행동하고 재미있는 사건들 만들고 하겠지만 재미있는 애소피가 가득차게 보여서 좋았다

아직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3학년 인데 나중에 맥스 처럼 중학교 가서도 말썽도 피워고 재미있는 행동들 전혀 하지 않겠죠 맥스크럼 블리 아수라장된 중학교 책한권으로 의미가 담겨 있는

만날수가 있어서 재미있는 시간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