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2 : 신들의 왕, 제우스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박시연 지음, 최우빈 그림, 이선영 정보글, 김헌 감수 / 아울북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그리스 로마신화2권 책를 만나게 되었어요 드디어 아울북에서 그리스 로마신화 시리즈의

두번째 이야기가 나왔어요

1권 에서는 제우스가 어떻게 자라서 그리고 자신으 아버지를 찾아가는 과정 다뤘어진

이야기 랍니다~~ 흥미로운 책를 만나는 것은 진짜로 쉽지 않죠 누구나 다 함께 읽을수

있고 재미있게 볼수있는 학습만화로 나와서 저희집 꼬맹이 민기가 집중해서 열심히 읽을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초등학교 3학년 이라서 처음에는 딱딱 학습 만화 쉽게 생각할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등장 한것 같아요 그리스 로마신화 책은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아서 좋네요~~

기이아의 제우스의 아버지에게 했던것 같은 저주를 내ㅔ리게 되네요 신들의 왕이 되면 모든것이

평화롭게 풀리줄 알았는데요~~ 제우스가 왕이 되기 했는데 형제들 그것을 인정하지지

않아요 막내가 받아들이가 쉽지 않는것 같아요

가이아의 저주 때문에 힘들 과정이 생겼어요 왕의 자라를 누구나 할수 없고 힘든 생활이겠죠

기이아의 저주를 알게 된 메티스 자신과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제우슨 먹히는

방법를 선택하는군요 드디어 그리스 로마 신화 2권- 신들왕 제우스 나와서 좋네요

2권과 함께 카드도 나왔어요 그리스 로마신화는 등장인물들이 이렇게 많은지 세삼스럽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카드를 모으는 재미있고 신들이 하니씩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수 있

을것 같기도 해요 카드게임도 할수 있어서 활용도 높겠쬬 민기가 너무 좋아하니까

잘 모으고 해야겠어요~~

이야기 다들 아시겠지만 신들이 워낙 많아서 등장인물 소개 부분이 가장 중요하니까 말이죠

대부분 신화속에서는 제우스 남자형제들은 등장인물이 가장 인상적이고 자주  등장 한것 같아요

그리스로마신화 책은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아서 좋네요~~

기아의 저주를 알게 된 메티스 자신과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제우스 머기는 방법를 선택하는군요제우스의 첫사랑이 메티스가 곁에 있어서 행복한 제우스 랍니다

변신 놀이하다가 또한 제우스가 메티스를 잡아먹었어요 자신를 사랑하는 여인를 잡아 먹어서

얼마나 괴롭고 고통스러웠어요 그만큼 좋아하고 힘드니까 말이죠

저도 왕이 되는지 궁금하고 어떻게 해결 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그리스로마 에서 왕은 되는것 쉽지 않고 결국 힘들겠죠 사랑하는 사람하고 살아야 하는데 근데 사랑하지 안흔 사람하고 왜 살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제우스 왕의 자라는 진짜로 버겁고 힘들것 같아요

어른들이나 아니라 아이들 같이 그리스 로마 신화 책를 어떻게 생각되었는지 한번 짚게 되었어요

신화속이야기 한번 빠져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저와 저희 아들 민기한데 말이죠

제우스는 엄청난 바람둥이였군요 저도 전혀 몰랐는데 책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질투와

복수의 화신인 아내,헤라를 두고 어떻게 바람을 피울수 있었을까요 저도 궁금했어요

제우스 변신 능력 덕분이였어요 여러가지으로 변신 가능했어요 진짜로 멋져요

그리스 로마 신화 2권 신들의왕 제우스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