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아지는 집 담푸스 어린이 6
가브리엘라 루비오 글.그림, 배상희 옮김 / 담푸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키가 작아지는 집

만나게 되었어요 민기가 하는말은 나쁜말 때문에 아이들이 작아지거나 그럴줄 몰랐는데

책을 통해서 하나씩 배워고 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성질이 고약하고 마녀처럼 생긴 티부르사아랍니다 나나와 나노의 부모님에 집에 없을때

아이들 돌봐주기도 하는것 같아요 마녀 티부르시아는 집이 조금이라도 어리저운 보지 못하고 화를 잘 내고 성격이랍니다 책을 통해서 보니까~~

티부르시아 펏부는 나쁜말이 가없은 나나의 온몸위로 차가운 폭포수처럼 쏟아졌어요

티부르르시아 입에서 새로운 나쁜말을 때마다 나나가 점점 작아졌어요

점점 작아져는 이유는 따로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나나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수가 있을까 저도 무척 궁금했어요

나나 몸이 작아져서 예전처럼 돌아오지 쉽지 않겠지만 작은 변화가 생겨길 바라야겠죠

다시 커져는 방법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나나와 나노는 몸을 쭉쭉 늘려보고 그리고

생각하고 열심히 머리를 짜고 했지만 아무 소용히 없네요

사전에서 축소라는 낱말을 찾아보고 줄여서 작아지거나 작게 함 나오고 그다음에는

확대는 늘여서 크게함이라고 했으니까 원래 대로 나나의 크기대로 딱맞게 돌아가겠지

막상 생각했는데 그것 아닙니다 열심히 노력했지만 아무 도움이 안된것 같아서 속상한

표정짓지 않는것 같아서 다행스럽게 보입니다 저와 민기랑 보니까~~

동물을 찾아가고 도움이 받지 못했지만 또 다시 찾아가고 도움이 받지 못했지만

또 다시 포기 하지않고 마법사에게 도움를 받아 보고 싶지만 그게 뜻대로 이뤄어져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위해 따뜻한 말을 위로 해주고 했으니까 나나 놀랍게 다시 예전처럼 더 커졌어요

나나의 작아지는 병이 말끔히 치료 되고 이전보다 더커진 것처럼 보이고 나나와 나노는 서로 에게 물어보고 했다고 합니다

키가 작아지는 책 덕분에 자존감 낮은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 만지는 따뜻한 이야기 듣고 재미있

는 시간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