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식의 주니어 미래준비학교 미래로봇 최윤식의 주니어 미래준비학교
최윤식 지음 / 지식노마드 / 2017년 9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미래로봇 책를 만나게

되었어요 ~~우리아이는 로봇를 만들거나 움직여는걸 좋아하더라구요 남자아이라서 특히 관심를

갖고 좋아하는것도 취미라고 할것 같아요 ㅋㅋㅋ

휴머노이드란,사이보그란,안드로이드란 이렇게 셋가지으로 구분 할수있고 저희가

몰랐던 부분 있었는데 책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미래학자 최윤식 선생님과 함께 로봇

과학자의 꿈을 찾아 떠나는 미래 과학여행를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날 우리 지구인 현실적 목표는 화성이다 화성 탐사를 위해 지금껏 수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인류가 화성에 거주할 미래를 그려보면서 인간보다 먼저 화성으로 간 로봇 대해

알아보고 좋은시간 될것 같아요~~ 로봇은 몸체에 4개의 손가락이 달렸고 손가락

마다 현미경,암석의 성분을 분석 하는 운관계 두개 암석을 뚫는 장비가 붙여있다

스피릿은 2010년 3월까지 활동하다 통신이 두절 되었고 오퍼듀니티는 아직도 탐사를

계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수술하는 로봇,약품을 운반하는 로봇,약을 조제하는 로봇 걸을수 있게 도와주는 로봇

기타등등 있다 로봇 점점 지능 되어가고 있을 뿐만아니라 사람들 할수 있는 모든 일들 거쯤다 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사람보다는 로봇으로 이뤄어져고 하겠죠 로봇을 중심으로 크게 변화

할 우리 미래의 모습과 앞으로 로봇 과학자가 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정보를 소개

하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