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특공대 -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즐거운 동시 여행 시리즈 12
김이삭 지음, 우형순.권유진 그림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과일 특공대 책를 만났어요

민기가 동시로 읽는 과일라고 하니까 너무 신기 하다고 재미있게 생각된 기분이라고 합니다

차례 목력 살펴 보자면

이동시집엔 딸기,배,망고,바나나,사과,살구,포도,밤,석류,복숭아,감,앵두 호박,

수박,참외,토마토,귤,유자,꽃사과 ,파처럼 일상에서 흔히 만날수 있는 과일이

참 많이 나온다 그래서 아이들과 어른도 함께 보면 좋을것 같아요

배라는 동시에 재미있게 표현를 했고 저도 이렇게 보니까 감수성 적을 만큼

너무 호감도 가고 자꾸 뭔가가 있다는 느낌이 들고 아이들 부터 어른 까지 볼수있는

동시인데요

살구 이라는 동시 병원에 있던 할머니가 살구 먹고 싶다고 표현를 했군요

동시가 간단하면서도 민기가 마음에 와닿고 새겨 정도으로 다가 의미가 있다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볼수록 말이죠~~

복숭아는 예전에 민기와 엄마 그리고 아빠 함께 먹은적 있어요 아빠의 수염처럼

뾰족뾰족 달린 것 처럼 보여다고 해요 깨끗하게 물로 씻어서 먹으면 맛나고 해요

복숭아는 종류 다양하게 있어요 백도,천도,황도 이렇게 있더라구요 복수앙 동시는 저한데 달

콤하고,아빠의 수염처럼 뾰쪽한 것처럼 다가올것 만큼 좋네요

대봉이라는 동시인데요 엄마와 아빠 직접 단감과 대봉 과수원 짓고 계셔요 늦가을쯤에

대봉 익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고 자꾸만 손이 가요 감으로 마느든 음식은 다양해요

곳감,단감깍두기,감말랭이,단감짱아지,있다고 책에 소개 되는것 같아요 볼수록 신기하고 대봉

동시에 잘 어울려는것 같아서 제마음에 한결 기분이 좋네요~~

마지막 파꽃 동시에 되어서 나오고 파꽃 동시에 벌과 꽃 ,나비들 날아오고

그중에 똥파리 까지 파꽃 묻어쳐 나오네요 볼수록 동시를 잘 짓어고 그옆에 부록에는

특공대원을 소개 한다고 나오네요 딸기,살구,망고,바나나,배,사과,포도,밤,석류,

복숭아,대봉,앵두,호박,수박,참외,토마토까지 나오고 우리가 흔히 볼수가 있고

먹을수 있는 과일로 다양하게 동시를 만나 볼수가 있고 또한 국어 교과서 3학년

부터~ 6학년 연계 되었다고 하니까 자주 볼수 있을것 같아요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과일 특공대 책 한권으로 다가 만나고 민기한데 특별한

동시 체험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민기가 직접 동시를 짓고 했는데요~~ 바로 과일로 된 동시인데 들어수록 매력있고

민기의 과일은 나온것 바로 사과,딸기,참외,포도,수박,파인애플,나오고 그중에서 딸기

가장 좋아한다고 동시짓었는데요 ㅁ니기의 과일로 동시짓고 행복한 시간 되었어요

앞으로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과일 특공대 책 한권 계속적으로 잘볼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