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빠방! 미래 환경 그림책 11
이경국 그림, 김수희 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달려라,빠방!

책를 만나게 되었어요 민기가 꼭 만나고 싶다고 하던 바로 달려라 빠방! 이랍니다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고 재활용 대해 공부 할수 있는 책이라서 좋아 하던데요~~

주위에 나같은 차들이 많고 쌍둥이 처럼 보여는 차들 한가득 이라고 해요 이름이 없어

그냥 파랑색 자동차 불러다고 합니다

안경 아저씨 저를 아껴주고 뿐만아니라 사랑 듬뿍주고 했죠 뿐만아니라 항상 깨끗이

닦고 또 닦아 주었답니다 도로 위에서 저처럼 생긴 쌍둥이차를 만나고 그럴때마다 무척

반갑고 행복한 모습인데요 음하하하~~

영준이는 아빠 졸라서 타고 했죠 달려라,빠방 이라고 하면서 영준이가 운전대를 잡고 해서 신나는 표정이 여기까지 들려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들 점점 키도 크고 자라고 했어요 그 사이 자동차 빠방 예전보다 너무 낡고 해서 고장

나기도 하고 수리까지 하고 했답니다 아이들 너무 비좁고 해서 불편하고 차좀 바꿔어

다라고 하는데요 영준이가 자라서 말이죠 아빠 차좀 언제쯤 바꿔냐고 물어보고 자동차

빠방 가슴이 철렁 했던것 같아요~~

그 뒤로 파란색 자동차는 새주인 몇 번 이라도 만났고 했답니다 키다리 청년,뚱보 아줌마,대

머리 아저씨 큰 도시에서 작은 되시로 바닷로 마을 옮겨고 그사이에 여러번 수리까지

했다고 해요 새차는 아니지만 도로 멋져게 달려고 하지만요

새차는 아주 쌩쌩 하게 달려고 하겠지만 비록 헌차에도 수리해서 고쳐면 더욱더 좋겠죠

안경아저씨 닮은 청년 되어서 다시 만나고 기쁘던것 같아요 머리 하얗게 센 안경 아저씨와

아줌마 도 오고 한참동안 나를 보고 또 보았던 모습이랍니다 사람들은 세월이 흘려면 나이도 먹고 변하겠죠 차도 마찬가지로 오랫되면 고장 나기도 하고 차 탈때 불편 하고 편안지 않겠지만

수리해서 쓰면 깨끗한 상태로 돌아 갈련지 모르겠어요 새것 차라고 해서 영원토록

그대로 있는것 아닐 테니까요 비록, 자신의 초라 해도 그 누가 한테는 멋진 차였고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날것 같아서 좋아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