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자동차 회사에서 일할 거야! job? 시리즈 9
박연아 글, 안중걸 그림 / 국일아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JOb? 나는

자동차회사에서 일할거야! 책를 받았어요

민기가 책를 받은순간에 직업 관련된것 라면서 너무 좋았어요

만화식으로 되어서 읽는 것도 재미있다고 하면서 행복한 순간이라고 말을 하던데요~~

차례목력 살펴보자면

1장 신나는 모터 스포츠의 세계로! 부터 6장 자동차 회사는 우리가 지킨다 까지 있어요~~

차례목력 책쪽수를 확인 하시고 보고 싶은곳 살펴 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한편으로

준우,소희,의림,지영,사장님,등장인물 간략하게 설명 명시가 되었어요

한눈에 볼수있게 말이죠

준우 삼촌따라 자동차 경주 보러 왔어요

여기저기 기자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차의 종류에 따라 분야도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서비스어드 바이저란 대해서 배워고 친절하게 설명 해주고 하니까 사람들 여기

와서 많이 오게 될것 예감이 옵니다 음하하하~~

1976년 중화학 공업 정책이 시작되면서 현대 자동차가 세워져 자동차 산업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다고 합니다 1950년부터 자동차 공업이 시작해서~ 200년 에는 자동업계는 전기

자동차 및 하이브리드,연료,정비 자동차의 개발에 열을 올려고 합니다~~

현재 지금 자동차 많아졌고 그만큼 우리나라의 발전 되어서 활성화 시킨것 아니겠어요~~

자동차의 종류

세단,리무진,쿠페,컨비터블,벤까지 있어요 자동차의 종류가 다양해서 남자 아이들

더욱더 관심있게 보고 좋아할것 같아요 자동차 회사에서 일하는것 나쁘지 않겠죠

그만큼 많은 어려움과 힘든과정 있고 하지만 자기 스스로 알아서 개척 한다면 문제없이

한것 같습니다

등장인물의 특징 알아볼수 있는 기회가 생겨고 뿐만아니라 궁금해요 자동차 회사 어떻게

만들고 제작하고 판매하는지 알수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겠죠

<JOb?> 나는 자동차 회사에서 일할거야! 는 자동차 엔지니어,자동차 디자이너,서비스 어드

바이저,테스트 드라이버등 자동차 관련 직업과 각분야의 역할에 관해 알기 쉽게 소개 해주는것

같습니다 자동차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는 미래 직업에 다시 한번 생각할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 민기는 자동차 분야 관심를 가져고 있지 않지만 이런 직업두 괜찮다고

생각하는것 같아요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대비 할 직업 체험학습 만화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

다고 좋아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