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늘을 날까? - 날개 그림으로 만나는 자연 관찰
모니카 랑에 지음, 크리스티네 팔터마이르 그림, 조국현 옮김, 박시룡 감수 / 시공주니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어떻게 하늘을 날까?

책이랍니다 민기가 꼭 보고 싶은 책중 하나라고 하면 무척 관심있게 잘 보더라구요

자연관찰 시리지 책 6권 중에 어떻게 하늘 날까? 우리 민기네 집에 와서 너무 좋고

행복한 시간이 될것 같다고 해요

하늘 나는 동물 중 이렇게 새들 많군요 동물 중에서 날지 못하던 것들 있는데요

바로 타조,거북,쥐 랍니다 밑에 답을 있으니까 보고 하면 많은 참고가 되겠죠..

자연관찰 그림책 이라서 그런지 몰라두 섬세하고,우와하게  보여는것 같아서 좋네요~~

사람은 왜 새처럼 날수가 없을까요?

새는 사람이나 다른 동물보다 훨씬 가벼워서 날수가 없다고 해요 새처럼 날아 다닐수가

있다면 어디인지 다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민기가~~ 저도 마찬가지네요 ㅋㅋㅋ....

정말로 웃겨죠...

박새는 날개를 아래로 치면서 깃털을 넓게 펼쳐서 하늘높이 날아가는군요

청둥오리는 공중으로 올라갈때 세차게 날개를 쳐고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것 같아요 새는

날아가는 모습 마다 다르고 생김새가 다르겠죠 민기가 너무 신기하다고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철새들이 추운 겨울이 찾아오면 먹이 찾기가 힘들고 따뜻한 나라 날아고 계절에 따라

사는곳을 바꾸는 철새라고 한다고 합니다 뻐꾸기 마찬가지으로 먼 여행을 한다는것 책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하늘을 날아다는것과 먼나라로 날아가는 것을 설명 명시가 잘 되어 있어서

누구나 다 잘 볼것 같아서 좋네요

새만 날아다는것 아닌것 같아요

새처럼 벌,모기,파리,나비,잠자리 등 하늘에 날아다닙니다 다리 여섯개 하늘을 날수있는

벌레 곤충이라고 부른다지요~~ 와 곤충이 이렇게 많고 다양하게 있네요

신기하고 너무 멋진 것 같아요

곤충의 날개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게 되고 알에서 막 깨어난 새끼에게 곤충에게는 아직 날개

를 없다는것 알게 된것 같아요~~ 곤충이나 새는 똑같이 날수 있고 멀리 갈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림으로 만나는 자연관찰 시리즈 6권 다 만나 보고 싶은 정도 다가 너무 좋았고 자연과 환경에 대해 생각할수 있는 계기가 생겨고 또한 동물들의 흥미 진진한 모습들을

살펴 볼수있는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볼때에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