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스피어스의 천하무적 우주선 토니 스피어스 시리즈 1
닐 레이튼 지음, 남길영 옮김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천하무적 우주선

책 만나게 되었어요 민기가 꼭 만나고 싶은 책중에 하나로 너무 좋아했어요~~

지금두 마찬가지만..

차례 목력 살펴보니까

1.버튼 부터 ~ 12 에필로그 까지 소개 되었네요 책 목력 손을 살펴보고

보고 싶은곳 찾아서 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음하하하~~

토니 스피어스 이군요 민기처럼 초등학교 3학년 이였군요 새로운 동네로 이사오고

새로학교 전학을 오고 교복도 새로 맞춰고 했군요 토니한데 새로운 것들 많겠어요~~

토니는 학교 지리에 익숙하지 않고 하루종일 우왕좌왕 헤매고 뿐만아니라 친구들과

마주쳐도 얼굴 빨게져고 낮설한것 같아요~~ 뭐든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 해야하니까

적응를 할려변 쉽지 않겠지만요..

토니는 우주선의 트랩을 내려와 풀밭위를 사뿐 걸어보고 토니는 표정 깜짝 놀라는 모습인데요

누군가 토니를 지켜보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긴장을 하고 귀를 쫑긋 세워고 했어요

낮선곳에 오면 누구나 다 토니처럼 생각하겠죠~~

토니의 우주선은 지붕위에 뚫린 구멍을 향해 급강하를 뿐만아니라 마치 돌멩이가

떨어지는 같아 보였어요 민기가 너무 신기하듯 쳐다보고 좋아하던데요 ㅋㅋㅋ...

이 특별상은 각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해서 가장 눈부신 발전을 보여준 상이랍니다

어머나 토니의 자신 이름을 불러자 깜짝 놀랐어요 교장 선생님께서 특별상이라고

새겨진은으로 된 작은 상패를 받아서 너무 기쁘서 어쩌줄 모르는 표정이였고

자리로 돌아가고 엄마 계신곳 가서 토니 자랑스럽구나 엄마께서 칭찬해주고 꼭 안겨

주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가 좋았어요

우리민기도 토니처럼 반장 임명장 받고 뿐만아니라 5월경에 어린이 바른생활 하여

표창상까지 받았어요  엄마와 아빠 축하해주고 카페있는 모두 이모들 축하해 준적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항상 말을 경우가 있어요토니는 플럼피 너도 우리 지구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말로 표현없음 만큼 말이죠 둘은 마지막으로 서로 껴앉고 털북숭이

친구 플럼피와 아쉬운 작별 인사 하고 나눴어요 ~~ 끝도 없이 펼쳐진 드넓은 우주에는

x409p 별 말고도 사람이 살수 있는 별이 아주 많다는 사실알고 있죠

토니는 어떤 별로 여행이 떠나련지 저도 무척 궁금합니다 ~~

우주 비행사를 꿈꾸가 있는 책인데요~~ 뿐만아니라 우주가 위험에 처해 있다는것 알고 구할수

있는 사람 오직 토니뿐이였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