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People : 빈센트 반 고흐 Why? 인물탐구학습만화
박민정 지음, 신정훈 그림, 윤재웅 감수 / 예림당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오 저는 민기마미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서평으로다가 Why?people 빈센트  
반고흐책를 만났어요 ~남편와  아들은 빈센트 반고흐 그림 작품을 좋아하고 뿐만아니라   관심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대부분 잘알고 있더라구요 생각보다는 가이번에 빈센트 반고흐 만났는데 누구보다 더 기쁘고 행뵈했다고 하던 초등 고학년 우리아들 에게 딱이라는사실 알게 되었어요~~ 시대와 인물대해 설명한 글도 나오지만 빈세트 반고흐 그림의 묘하게 사람들 한데 메세지를 담긴 것처럼 느껴졌어요 볼수뢰 매력적인 그림의  작품을 생생하게 기록것처럼 보였다  제눈에는~~빈세트 반고흐는 화가이지만 그림은 선명하고 강렬한 색채와 거칠지만 독특한 표현
방법 ㅁ노사가 뛰어난 예술 그림 작품 따로 없어요 정말로 누구나 할수있는 없겠지만오
고흐 작품의 꽃 해바라기는 비싸가격에 낙찰 되었다고 합니다  저희 아들은 빈세뜨 반고흐는 그림 작품 바로 해바라기 퍼즐 150피스 혼자서 다 맞춰고  액자에 직접 끼워고 했어요 해바리기 그림 퍼즐 할때마다 저희 아들은 빈센트 반고흐  작품이 이라고 하면서 좋아했어요   1853년 네덜란드에서 목사아들로 태어나고 학교에 잘 적응하지 못했지만 감수성이 풍부하고 관찰력이 뛰어난빈센트 반고흐 였어요
가난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도 주기위해 목사나 전도사 되려고 노력은 실패하고 20대 후반에는 늦은 나이에   화가가 되기로 결심한 빈센트 반고흐화가 였어오 화가 되었지만 끝없이 노력하고 미술의 공부 필요성 느껴고 열심히 
했던것을 책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저희 아들도 빈세트반고흐   화가처럼 멋진 꿈을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도 최선을 다해주고 했으면 좋겠어요 끊임없이  노력으로 점점 자신안의 그림 스타일로 완성되고 가지만 인정받지
못하고 단한점 해바라기 그림밖에 팔지 못했지만 우리에게는 유명한 화가로 잘 알고 있어요 초등 학습 만화로 되어서  누구나 다  좋아하고  이해 쉽게 터득할수 있는 책이라서 꼭 마음에 듭니다 오늘날에 세계적으로 화가로 남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