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과학 100가지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100가지
알렉스 프리스 외 지음, 조지 마틴 외 그림, 최새미 옮김, 로저 트렌드 외 5명 감수 / 어스본코리아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마미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서평으로다가 초등 학생이   알아야  과학 100가지 책이랍니다 저희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책 사회와 과학 이랍니다  저는 과학 원소 외워기가 힘들었는데   아들의 그게 가장 재미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지구 대해 관련된   행성들   거쯤 다  알고 하더라구요   엄마으로서   조금은 아들한데 부끄러웠어요 과학쉽게 이해 할수가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어머나 내몸의 65퍼센스트가 되었다 어른  몸은 대해 요소를
그림 으로 나타내서   볼수가 있군요 그리고 그옆에는 쓰레기가  분류수거해서 어떤것으로 과정를 거쳐서   새롭게 변신하는걸   보면 너무 신기한것들이   너무 많다는걸 같기도 합니다 쓰레기를   분류수거 잘하고 함부러 버려지 말고 새롭게 변신을 통해서 어떻게   바꿔고   하는지 알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
사람위쇠산성 물질은 식초보다 10배나 강한 산이랍니다 물질이 물에  녹으면
산성이나 염기성, 중성 띱니다 그래이프처럼 염기성,중성,산성 대해  이렇게 알수있게 표시가 잘 되었네요   먹는것으로 다가 날렵한 유선형은   공기와물을   가를수 있군요 새로다가   넓적한 부리,유선형 부리로 나타냈어요   속도가 빠른 열치로 진공기 평창 때문에 큰소리와 작은소리가 나는지 대해 설명한 글을 볼수가 있었다 너무나 유명한 장명 속의 문어지요 문어의  힘   3개 라는  처음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TV속이나 책으로 만나게   되어서 신기하고 이처럼   새로운지식을 쉽게 이해   할수가 있어요 근대의 과학적 발전 대해 년도 표시가  되었다   항상 인류과 항상   주변세계 연구 대해 관심이 많은데 늘 질 많고 물어봐서   골치가 아 초등학생이 알아야할 과학100까지 설명이 잔ㅅ 되어서 보면 재미있게   활용 할수가 있어서 그게 가장 마음 듭니다
맨마지막 찾아오기 ㄱ부터~ㅎ까지 나오고 모르는 과학용어를   찾아서 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초등 눈높에   딱맞고 재미있게   공부가 할수가 있고 과 처럼 터득 할수있다 과 퀴즈내서 문제 풀수가 있고  재미있게   활동 할수가 있고 해서 뜻깊은 시간 되겠어요   초등학생 이 알아야 할  과학 1000까지 상식 하나로 다 되어서 평생동안   공부할수가 있어요   곧있면   초등6학년이면서 초등학생의 생활로 얼마남지 안했지만   과학대해   누구보다 엄청 많이 좋아했다는 사실을 세삼스럽게 느껴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