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안중근이다 스콜라 창작 그림책 46
김향금 지음, 오승민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왕자 이랍니다 다름이아니라 서평으로다가 나는 안중근 이다 책를 만났어요 ~~
안중근   역사 인물대해서 매우 궁금하고   존경받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었다 누구나다 알고 있지만  모르는 사실 있겠죠  저와 아들처럼 안중근 의 책를 만나서   뜻의 깊고   위대한 인물이라서 매우 행복했어요 사나이 큰뜻을 품고 나라밖에 나왔네를 이부분에   무엇가가  의미 담겨져 있는것처럼   느껴졌어요    왼손 약지  짧은   이유가 있었다   바로 올봄에   동지들과 모여 손가락을  잘라서   서약하고   흐르는 피로 태극에 대한 독립 이라는   글자를 썼어요 우리나라의   이렇게   사된 이유는 안중근과우덕순   인 있어서 역사의 사바꿔고 일본에게 뺏아가는 것도 아일이지만 끝까지 싸워지 않고 포기  했다면  이 없는것 같아요 제가봐도 ~~일이 이루어지는 것에 하늘에 달려는 의미 꼭 반드시 성공을   해야겠다는   글의미를  보면 다짐처럼 보였어요 안중근 혼자서 하일번 가고 나라의 아 누구나 알수가 없고 나라의 앞일은 누구나 알수가 없고 점점   쇠약 가져고   있누  우리나라의 모습를 볼때마다   큰일은 치루누앞둔 안중근의 마음 같았다고   표현를 했군요 안중근  양복 아니 총를 꺼내서   눈앞에 말로 명성황후를   죽은제과 고종황제를  강제로   물러나게 한죄   그리고 5조약과 7조약을 강제로 맺게 한제라고 하면 겨누었다 셋발 연이어  맞고 비명의 소리가 여기 저기에서  퍼져갔어요   조선의 평화를 찾기 위해 서 여기까지 온것이다 한중일 세나라 각각 대등한 위치에서 동양평양 이루어한다 우리나라가 먼저 등장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군요
힘든 역경속에서 끝까지 자기의 역할  맡은임무 충실히 하는 안중근 인물은 위대하고 존경스러웠어요 역사의 인물은 존경하고 내가커서   어떤 사람인지 될지 생각하고   해주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