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장풍
최영희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왕자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현아의 장풍이라는   책를 만났어요 ~~
교보 우수상 수상작 작품 만나러 것도 영광스럽고 나름데로 행복 할것처럼   느껴졌어요 교보문고 스토리가   공모전에서 우수상   수상을 했으니까 스토리가 막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고 제가슴이 두근두근 하면서   뛰어난면서 드렸답니다  현아는 아이돌 그룹 제이엠의 해체설에 지훈이와 토론하게 되었다   현아는 하룻밤 사삶의 광채를   잃은것 아이돌그룹   제이엠 해체설에  때문입니다 해체설에   충격을  앉고   악플소개를  하드 아저씨에게   내뻗게되고 10미터쯤   날아가는 사건이 발생되는군요 현아아의 반으로  전학를 온 미카인데요 미카의 임무를  바로 현아의   일수일 투속으로 감시것이다 오류의 지구 시뮬레이션 상황을  조사하고 미카의 1차보고 파견처 비롯한  설계자 사회에 논쟁거리가 생겼다 현아한데   또다른 존재가 있을까?  문뜻  무서운 생각들었답니다   현아의 또다른 존재 최배달 이였다는 사실  알게  되었군요 새벽에 현아는 편의점  으로 가고 갑자기 문도인 최배달로 변신하는 취격에게 장풍을 쏘개되고 정상과   비정상을 넘어가는 또다른 현아의 모습을 볼수가 이  홍관장님께   한수가르침을   받으러 왔다는 것에 웃음이  저절로   나오고 해프닝이  따로 없다는 사알게 되었다 지구의 종말이  열흘  남았것  사실알게   되고 현아는 자기가 심취해 있는 일을 계속할거야 라는것이다  하지만 현아의 소멸을 보호하려는 미카의 사랑 엿볼수가 있었다 설계자들은 현아에게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고   자신들의 실수를 무마하기   위해 현아의 존재값이로 한것이다 현아가 홍익인간이 된 외로운 유녀의 연장선이였다 나는 사랑받는 자격이 없는 아이한데 엄마아빠 나를 키워 주었고   세사람들도 들도 참아 주었으니 조금  이라마 그신세를 갚겠다는 것이다 어느날 갑자기 초능력을 갖게된 현아의  이야기가 마치 상상속으로 빠져들게   하는것  같아요   외로운  소녀 현아의 성장를 과정 통해 보는 이야기라서 좋고 
사춘기누구나 겪게되고 이해하지   못할  행동를   하는것을 알려주는 추리소설 책  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