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 수아레스, 기어를 바꾸다 - 2019년 뉴베리 대상 수상작 미래주니어노블 3
메그 메디나 지음, 이원경 옮김 / 밝은미래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왕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다가 만나게된 머시 수아레스 기어를 바꾸다 책를
만~~<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보스던 글러브>선정 올해의 어린이책<피플매거진 > 선정올해의 책 <스쿠라이브러리저널>선정올해책 다문화  어린이 문학술 센터 선정 최고의 문학/시카공공 도서관 선정 베스트 오브 베스트 도서 선정 되었다고 합니다 책두꺼가 엄청 두껍고 글  내용이 마음에   와닿는 있지만 그림이  없어서  아쉬운 마으미 있었다 이책 주인공 머시는 어려운 상황 닥쳐도 강한 자아와 가족대한 사랑을 굽히지 않는 유쾌하고 명랑한 주인공처럼 보여는 인물입니다 따뜻하고 존경만할 소설지만 한가정의 삶을 건실하고 공감있게 가장다운 묘사로 된부분 이였다책우 쿠바계 미국인 가정의 사춘기 고너가 가 겪는 사랑스러운 성잠  이야기 입니다 전학온 남학생온  한명으로 인해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벌어진 여러 사건을 통해 드러나는 어린이들과 가족을의 복잡한 감정이  행복한 미소짓게 합니다할아버지의 이상한 행동과 가족간에 벌어져는 에피소드는   잔잔한 감동를 선사하게 만든 책인것 같습니다명문학교오게된 11살  머시는 친구들과 지내고 싶지만 수많은 난관부딫친다 소설은 어린이에서 청소년으로 접어드누 아이들의 복합적이고 미묘한 감정을  잘 묘사하고 있는 책이라서   꼭 마음 드는 생각하게 되었다
저희아들도  초등5학년 인데  곧사춘기 찾아오면 이책ㄹ 한번 읽어 보라고  권하고 싶은책 이라고 들었답니다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