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와 얼음달 2 스티븐 호킹의 우주 과학 동화
루시 호킹.스티븐 호킹 지음, 고정아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왕자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서평으로다가 스티븐호킹의 우주과학동화 조지와얼음달2 책를 만났어요 ~~
우주여행자 스티븐 호킹과 그의 딸수시 호킹의 들려주는 흥미진진 스릴 만점 우주 과학동화 우주의 별로 돌아가 천재과학자  스티븐 호킹의  유일하게   남긴 어린이를 위한 과학동화 이랍니다 미래에는 정말 우주여행 갈수있을까 저희 세대는 가능하지 않겠조 아이들 세대 가능할것  같아요  등장인물 소개하자면  여러명의  등장 나오고 해서 누가 나오는지   알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과학를 좋아하는 우리 아들 인데요~~
실험 할수도 있고  해서리 말이조  특히  우리아들도실험의 좋아하고 활용 할숙ᆢ  있어서  좋았어요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되게  나중에 시간 나는대로 좋을것 같아요   질문도 나오고 화성에서 실험하기   어떤과정이 있는지 확인 할수도 있고 너무 좋을것 같기도 해요  볼수록  탐나는  동화책 인데요 저와아들한데는
스토리를 이어가면서 꼭 알아가연 지식의 내용을 실어주는  조지와얼음 달  책를  통해 읽는 지식이라서 더 읽어 볼만
하더라구오 아직 5학년 이라서 그런지 다는  이해하지 않았지만   몇군데안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소장해 놓으연 읽고 싶을때에는 보는 과학동화책 이랍니다
처음에 낯설고 하지만은 과학동화른ㄷ 재미있게 볼수 있을것 같아요 저희아들의 제일 좋아하누 분야과학과 사회이랍니다   화성탐사대 훈련 캠프에 지원하게 되는 이야기로 조지와얼음달의  내용를  구성 엿볼수가 있었답니다
상황과 묘사릍 알맞게 전개 낭가고 호기심 강한 우리아들 한데 작은 나마 도움이 되는 과학동화라서   믿고 볼수가 있어서 좋을것 같습니다  어디에서 볼수없는   책이라서 뜻깊고  좋은책  생각되어  마음껏 꿈을   펼쳐수  있고  뿐만아니라 과학실험  할수있는  것들 다양하게 있고 엄마으로서 제일로 반갑고  함께시간 즐거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