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보다 재미있는 세계 명화 여행 - 고양이 미나와 함께 떠나요! 진짜 여행보다 재미있는 세계 여행
스테판카 세카니노바 지음, 제이쿱 첸클 그림, 윤영 옮김 / 크레용하우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마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진짜 여행 보다 재미있는 세계 여행 보다 재미있는 세계명화

여행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저희 아들

민기는 세계 명화 대한 책이 너무 궁금하고

다양한 그림들이 있어서 자기 마음을 헤어려줄 알고 그맛으로 책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또한 그림을 그려는걸 좋아해요~~

책을 처음에 펴는 순간 모니라자 대한 부터 나오기 시작하고 몰라던 부분을 찾아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책 자체가 매력이 넘치는묘하게 저희 아들 민기가 설레임 가득해서 너무 좋게 만든 요술 마력을 불린것처럼 다가와서 좋았다고 합니다~~

모니라자를 무사히 찾고 현제 파리루브루르 박물관에 전시 되었다고 한다 모니리자의 작품을 보지 못한다면 아쉽고 왠지 모르게 슬픈것 같다고 하면서 저희 아들이 눈물 나온다고 합니다

그만큼 모나라자가 작품 매력 때문이겠죠 중간에 고양이 미나가 나와서 작품대해 설명해주고 좋았어요 진주 귀걸이 한 소녀의 단아하고 섬세하면서 수줍 많은 소녀 표정을 살려는 것처럼 근사하게 그림 작품이였군요

여기서 책 내용을 보니까 깊이 감있는 어두운 배경과 소녀의 하얀 얼굴이 소녀의 옷과 터번의 파란색,황토색,흰색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루고  있다고 하는군요

요하네스 페르메이르 그림 작품들 예술성 뛰어난 작품들 많았을텐테 팔아서 위감스럽고 저와 아들 민기가 속상하더라구요ㅠㅠ 왜 팔았어요 아무리 어려운 일들이 있어요 그렇치 에휴 갑자기 한숨만 나옵니다

미켈라젤로 작품들의 대부분 남자들 옷을 입지 않고 깨벗은 장면들 많이 나온다 잘생겨고 체격 좋은 젊은 청년이 많고 대리석 조각적으로 섬세하게 표현를 잘한것 같아요 미켈란 젤로는 다비드상을 만들고 상당한 돈을 받아 백만 장자가 되었다고 한다 돈은 레오 나르도 다빈치가 평생 벌어들인 돈과 맞먹은

액수라고 하니까 깜짝 놀렸어요~~ 우와 저와 아들 미니가 놀라만한 일인데요 저렇게 많은 돈을 벌수가 있어서 말이죠~~

세계 곳곳이 떠나는 명화여행은 재미가 가득하고 볼수록 넘쳐는 그림과 조각상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하면 좋을텐테 책으로 만나서 너무 황홀한 그자체 이랍니다~~ 고양이 미나는 작품마다 설명을 우리에게 알려주는것 보다 상당하게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