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앙! 생각하는 숲 22
조원희 지음 / 시공주니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민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만나게된 책 콰앙! 이랍니다

누군가 길을 지나갈때에는 외면하고 가는것 같기도 해요

같은 소리,다른 시전 바라보고 한순간 당황스럽고 뭔가가 나한데 다가 오지 않고 하니까

이런 사고가 발생이 생겨고 하겠죠 민기가 이책를 보더니 이렇게 말을 하는군요

콰앙! 부닺쳐고 해도 누군가 나를 도와주지 않는것처럼 느껴진다고 해요~~

어디선가 콰앙! 하는 소리가 났다 과연 어디에서 나는 소리일까요?

저도 궁금하고 민기가 사고 나서 다쳐는 소리처럼 들려다고 해요

글 내용이 짭지만 콰앙! 소리는 매우크게 들려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엄마와 구급아저씨와 차가 함께 달려왔어요 사람들은 여기저기

수근거리려고 했지만 왜 여자아이는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관심도 없는것 같아요 에휴ㅠㅠ

괜스럽게 여자아이가 불쌍하게 여기졌어요

도와주는 없는 현실이 제일로 안타까웠어요 구급차에 타는 아저씨가 약품을 가져고 와서 다행스러웠을까요 제가 느껴게  보여련지 잘 모르겠지만요...

엄마가 아이에게 울지 말라고 달래것처럼 보여고 구급차 아저씨들은 금방와서 치료준 꺼야

걱정하지마,경찰 아저씨가 다쳐는 아이를 보자 깜짝 놀렸어요 어디 많이 다쳐서 살펴보고 구급차 아저씨들은 아이를 안전하게 데리고 갈라고 하는군요 그많은 사람들 하나같이 다 사라졌어요 다들 집에 가겠죠

사람드이 여기저기에서 모여고 아이가 많이 다쳐는지 확인하고 안전하게 갈동안에 간이 침대

누워서 안전벨트를 했군요 이제 병원으로 출동을 해야겠죠 어디 아픈지 확인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번에는 어디에서 콰앙! 소리가 날까요 바로 아기 고양이 쓰러져서 사람들이 모였군요

사람들은 같은소리,다른 시선 우리가 보았으나 외면하는 순간이였다 책 내용이 별ㄹ로 없지만 사람과 동물이 사고가 나도 괜스럽게 슬프고 힘들었어요 왜 어디서 다쳤는지 벌떼처럼 사람들 모여는 순식간에 오고 가고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아무도 외면 하지 말고 사람과 동물 도와주고 하면 좋겠죠

민기한데 콰앙! 소리가 나는 모습 흉내보고 직접 아이가 다쳐는 모습 그림을 연필로 그려고

있어요 싸인펜으로  이번에는 다쳐는 아이의 모습를 그림 표현 해보라고 했어요

사잔상으로 잘 보여지 않네요

아이의 다쳐는 모습과 옆에 아저씨과 아줌마 기타등등 사람의 다리 신발

모습을  볼수가 있답니다 민기가 직접 연필로  그림의 민기가 그림을 엿볼수가 있네요

고양이 사고난 모습 그려보가라고 한번 권유 했는데요

아들 민기가 잘 그림 표현 해주는것 같아서 엄마으로서 너무 흐뭇하고 좋네요

그림으로 다가 독후활동 할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싸인펜으로 다가 사람의 다리 신발 모습 그려보고 집중하는 모습이 대견 스러워요

힘들고 짜증이 조금 내지만 순식간에 멋진 자굼 독후활동 고양이 쓰려지는 모습를 그림으로 다가

표현 했답니다

집중하게 독후활동 그림그린 모습을 너무 멋져요

콰앙! 책 나온 모습를 그림그려기 표현했어요

전연령이 모두다 볼수있는 콰앙! 책이랍니다

글 내용이 별로 없지만 사고의 장면이 볼수가 있고 순식간에 일어 날수가 있다는

일이라서 저와 아들 민기가 눈물 흘렸어요  나중에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