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시험 보리피리 이야기 6
박선미 지음, 장경혜 그림 / 보리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호호호~ 

내가 정말 좋아하는 작가의 새책이 나왔다... 

야야가 주인공인 ..박선미님의  "욕시험" 

달걀 한 개와 산나리를 정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지라 기대를 잔뜩하고 본 이 책은  

나에게 또 한번 감동의 파도를 안겨주었다. 

야야의 멋쟁이 선생님께서 어느 날  

아이들에게 시험지에 욕을 써보라는  이상한 시험문제를 내주셨다. 

아이들은 서로 눈치만 보며 쓸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하다 하나 둘 써내려 가는데... 

야야는 ..... ㅋㅋㅋ  

 

요즘 뭐 tv에서 김씨이씨디씨.. 하는 광고가 생각이 나는 ㅎㅎㅎ 

너무나 곱고 고운 야야의 맘이 나를 아릿하게도 하고.... 

우리 아들이 야야의 선생님 같은 선생님을 만나게 되면 정말 좋겠다는 부러움도 생기게하고... 

어른들의 칭찬의 올가미에 걸린 야야가 누군가를 떠올리게 해서 맘아프기도 했다. 

깻가루맨치로 꼬소하고 홍시만큼 달콤한 책... 

정말 반갑다... 

아들과 서로 한줄씩 실감나게 사투리를 섞어가며 읽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게 만든 책. 

모든 아이와 부모에게 추천하고픈 책이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9-11-26 21: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김미정 2012-01-02 09:49   좋아요 0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용?난 미정이라고 해요 방가방가~~울 친하게 지내요^^

씽가폴브라이언 2009-11-26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여기있냐?
10분 차이로 못만났네그랴...
아들녀석 구박말고 워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