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잼 쉬운 영어 첫걸음 - 아주 쉽게 따라하는 영어 표현의 모든 것 잼잼 쉬운 영어
이원준 지음 / 반석출판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잼잼 쉬운 영어 첫걸음

『잼잼 쉬운 영어 첫걸음』은 영어 초보자들이 처음 영어회화 학습을 시작할 때 알맞은 수준의 회화책이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 고마움, 축하, 실수에 대한 사과, 약속 부탁, 칭찬 등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주제로 책의 내용을 구성하였다. 또 비행기 안, 식당, 관광, 쇼핑, 예약 등 여행을 위한 대화도 담겨 있다. 해외여행에서 영어로 말할 것이 두렵다면 『잼잼 쉬운 영어 첫걸음』으로 공부를 시작해보자.

영어초보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어 문장의 글씨가 크고, 한글 발음도 표기해 주었고, 한국말 번역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도록 각 페이지를 디자인 하였다. 이 세 가지를 다른 색깔로 썼고, 글씨 크기 또한 다르게 하여 한 눈에 구분이 쉽게 되도록 하였다.

주제별로 장면이나 상황을 나누어 Chapter를 구성하고 한 Chapter 안에 대화 내용을 여러 개의 Unit로 좀 더 구체적으로 소분하였다. 이 책은 오로지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특징으로 가득차 있다. 처음 영어 회화를 공부하는 학생이나 성인 혹은 중년 이상의 연령층도 고려하여 아주 선명하게 공부 내용을 분류하고 문장도 각기 달리 표기하여 초보자들이 공부내용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문장을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한글로 발음을 표기하였는데 한글 표기의 한계성을 뛰어 넘어 아주 비슷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애쓴 흔적이 역력하다. 추가로 note를 달아 원어민의 발음과 비슷하게 표현하도록 도와준다. QR코드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한글발음 표기와 note의 내용까지 본다면 완벽에 가까운 발음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제가 다양하지만 흔히 사용하는 일상생활 회화를 담았고 글씨가 크고 발음 표기가 정확하여 초보 영어회화 학습에 알맞은 책이다. 영어회화를 어렵게 생각하거나 다른 책으로 공부했지만 지속하기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