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서 바로 만드는 어린이 종이 장난감 신나는 방과후 19
한날.파란정원콘텐츠연구소 지음 / 파란정원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엄청좋아하는 파란 정원 출판사의 [읽으면서 바로 만드는 어린이 종이 장난감] 도서를 만났어요.
그동안 출판된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시리즈는 사이즈가 작고 귀여운 도서로 아이들의 지식과 상식 재미를 담은 학습 만화였다면 이번에 만난 '읽으면서 바로 만드는 어린이 종이 장난감' 도서는 크기부터 2배이고 만들기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만들기를 위한 기본 도구 가위,풀,테이프가 있으면 만들 수 있어요.

요즘 아이들이 푹 빠져있는 키링이나 오뚜기 만들기를 할때는 솜, 유리구슬 (클레이로 대체가능),열쇠고리, 펀치, 네임펜도 필요합니다.

지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만들기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가위질 팁과 손코팅지 붙이는팁, 점선 모양마다 접는 팁 까지 상세히 알려주는데요.
그래도 혹시 만들기 어려운 친구는 QR코드를 찍으면
자세한 만들기 영상을 볼 수 있어요.아이들이 서로 만들겠다고 야단이었지요.
하루 한사람에 하나씩 만들자고 약속할 정도였지요.
방학때 하려고 아끼고 있는건 안 비밀입니다.^^

저희집 8살이 그린 그림만 봐도 찹이 페밀리 사랑이 얼마나 큰지 보이시죠^^만들어두니 정말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 출판되자 말자 사달라고하는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시리즈는 항상 기대되고 늘 구매 1순위 도서인데요.
방학동안 지루하거나 심심한 친구가 있다면 꼭 만나보길 바래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도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파란정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사용한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읽으면서시리즈

#읽으면서바로만드는어린이종이장난감

#파란정원

#신나는방과후19

#한날

#파란정원콘덴츠연구소

#종이장난감

#만들기추천

#DIY장난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