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 영어 - 현지인이 추천하는 뉴욕 여행 속에서 배우는
시원스쿨 영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여행 영어>는 뉴욕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현지 분위기를 느끼면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한 책이다.

이 책은 유닛1~25 세부적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뉴욕 여행 준비하기, 뉴욕에서 꼭 가봐야 하는 맛집, 뉴욕의 대표적인 관광지, 뉴욕 쇼핑 플레이스 크게 4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 책의 활용법, 미국 여행 시 주의할 점, 뉴욕 여행 추천 코스, 만능 여행 패턴10 등도 소개하고 있어 여행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음과 동시에 쉬운 회화표현도 익힐 수 있어 좋았다.



이 책을 "뉴욕 브이로그를 따라 7일 동안의 랜선 여행"이라고 표현해서 보니 뉴욕에서 꼭 봐야 할 것들과 먹어야 할 것들을 뉴욕 여행 추천 코스로 1일부터 7일차까지 짜놔서 영상을 보다보면 진짜 관광하는 기분이 들게 한다.



호텔, 식당, 대중교통 이용, 관광지 티켓 구매 등 다양한 상황에서 써야 할 영어 표현들이 있다.

유닛별로 여행 영어 필수 문장을 익힐 수 있고, 더 알아두면 좋을 영어 표현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어 책에서 알려주는 내용을 익숙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반복해서 연습하면 좋을 듯하다.





유닛별로 영어 표현들을 익혔다면 배운 것들을 복습하는 부분도 구성되어 있다. 주어진 단어들을 보고 영작하는 것이라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다. 문장이 길지 않으니 툭치면 바로 나올 수 있게 모두 암기해두는 것도 좋겠지만 여행지에서 꼭 사용할 표현만이라도 입으로 계속 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https://youtu.be/s-T4H3ZExt8?list=PLMubSLmW_ly0cc62ceV--TLFR5t5FouPh



맛집이나 명소, 축제, 공원 등 QR코드로 현지 영상을 보면 진짜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재미있다.

외국을 나가지 않으면 영어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는데 여행이라도 가게 되면 조금이라도 말을 할 수 밖에 없다. 영어 회화가 능숙하지 못하다면 여행에 필요한 회화는 꼭 익히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이 책은 랜선으로 뉴욕 여행을 하며 익히는 여행 영어 회화이지만 어디에 가서든 말할 수 있는 내용이니 여행 영어 회화를 재미있게 학습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본다~

#진짜여행영어 #여행영어 #뉴욕여행 #시원스쿨닷컴 #랜선여행 #여행영어표현 #여행회화 #뉴욕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