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5-2 (2024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수준초등수학5_2
#천재교육


《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 교재를 접하고나서 용기 백배 얻어서 《최고수준 초등 수학》을 선택해보았어요.


1단계로 심화학습에 꼭 필요한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확인해 볼 수 있어요.


⁠2단계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모았어요. 문장제 수학에서 접할 수 있는 문제들이 여기에 모여있는 느낌이었어요.


⁠3단계  심화 유형의 문제, 경시대회 기출문제, 창의 융합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4단계 경시대회에 출시되는 문제들을 선별하여 수록했어요.


내가 꼽은 이 책의 최고의 장점.

쌍둥이 문제와 오답노트


최고 수준의 최고 대우 랄까요?!?! 막 더 챙김 받는 느낌이에요. 게다가 내가 고른 문제로 스마트하게 만드는 오답노트 pdf파일! 살짝 아쉬운것은 정해진 쌍둥이 문제라는거. 선택할 때 마다 쌍둥이 문제가 랜덤으로 바뀌었다면 더 혁신적일지도 몰라요.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수학체험단
#천재교육 #최고수준 #수학문제집 #초등수학 #초등5학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