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해 중국어 학습지 - 1권으로 단숨에 해결
강지수.신효정.양수아 지음, 진윤영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초보인데,
일단 하라고 해서 시작했어요.

분권 되어있어서,
예전에 초등학교때 아이템플! 학습지 했던 추억으로
가볍게 시작했어요.
벌써 3과 마쳤네요.

솔직히 시험 준비해서 막 스트레스 받는게 아니라서
편하게 따라해서 더 즐거운것 같아요.

한자 울렁증에, 알파벳 위에 병음표기 많이 헤깔리고 힘든데,
그냥 보고 따라하고 복습하고 하니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아직 병음도 그리고있고, 한자도 그리고 있긴하지만,

숫자를 셀 수는 있어졌어요.


전문가강의, 저자강의 두번씩 집어주니까 크로스체크가 되요.
저는 동영상 보기 전에 단어만 3~5번씩 무작정 따라 읽고 시작하고있어요. ㅡ 진짜 중국어 1도 모르니까요. 소리듣고 느낌으로 따라해요.



어쩌다 책을 출판사로부터 받게되었는데,
아부성 광고성 발언 아니고, 너무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