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우주로 간 날의 기적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67
샘 어셔 지음, 이상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작품은 아이와 할아버지가 직접 만든 우주선을 타고 신비롭고 경이로운 우주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예요. 그동안 바닷가, 야생 정글, 북극 등을 무대로 판타지 모험을 펼쳐온 샘 어셔가 이번에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확장했다니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구마구 자극하겠지요?


늦은 밤 잠도 못 주무시고 손자의 터무니없는 소리에 우주선까지 만들면서도 화 한번 안내시고 묵묵히 도와주시는 할아버지가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이렇게 어른인 할아버지가 아닌 아이가 모험의 주체가 되고 그모습을 할아버지가 지지해주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무척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우주모험을 마치고 돌아와 들뜬 아이에게 할아버지는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는답니다.

"앞으로 상상하지 못할 모험을 아주 많이 하게 될거야."

책의 앞면지에는 행성에 착륙한 우주선의 구조를, 뒷면지에는 아이와 할아버지가 직접 만든 우주선 구조를 정밀하게 표현하여 아이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해두었으니 꼭 확인하세요!

우주여행이라는 미지의 세계의 모험 이야기는 언제나 신비롭지요. 아이와 함께 읽으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를 믿고 뒤에서 든든하게 지지해주는 할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져서 읽으며 마음이 참 따뜻했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