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팬티 입은 늑대 7 - 새로운 세계로! ㅣ 팬티 입은 늑대 7
윌프리드 루파노 지음, 마야나 이토이즈 그림, 김보희 옮김 / 키위북스(어린이) / 2024년 9월
평점 :
팬티입은 늑대시리즈는 거듭될수록 위트와 재미는 물론 심오한 내용도 품고 있어 초등학생이 읽어도 참 괜찮더라구요.

"그동안 너무 미뤄 왔지. 해야 할 일은 하자."
새로운 세계로의 시작은 아주 간단했어요.
<팬티 입은 늑대 7>에서는 여느 때와 같이 하루를 시작하려던 팬티 입은 늑대가 우연한 계기로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가진 거라고는 팬티뿐인 늑대는 두려운 마음을 잠시 내려 두고 하루아침에 모험을 떠납니다.


새로운 세계에서 만난 여우와 추억을 쌓던 중
'넌 정말 멋진 늑대야.'라는 여우의 말 한마디에 늑대는 안절부절못하고 집으로 헐레벌떡 도망가 버리고 맙니다. 팬티 입은 늑대는 여우의 말에 새로운 감정을 느꼈던 걸까요?
아직 사랑의 감정을 잘 모르는 첫째는 늑대의 행동이 잘 이해가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마주하고, 그럼에도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낼 때 비로소 우리는 새로운 세계를 만날 수 있어요.
그 세계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알게 된 팬티입은 늑대처럼 말이지요.
두려운 감정을 극복하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발을 조금만 내딛으면 우리를 기다리던 전혀 다른 세상일 펼쳐져요. 우리 모두 팬티 입은 늑대처럼 용감하게 전진!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