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스티커북 - 아이키움 IQ EQ 아이키움 IQ EQ 스티커북
키움 편집부 엮음 / 키움 / 2008년 10월
구판절판


2세 스티커 북의 장점은 책이 아이의 시선을 확 끌어당길 수 있께 색감이 참 좋았습니다. ^ㅁ^

딱딱한 직사각형의 모양이 아니니 모서리를 둥글게 하고 윗부분에서는 곡선모양을 더 강조한 책이라서

재미나면서도 아이의 안전을 생각해서 만든점이 더 돋보이네요~~

책의 종이질도 얇지도 않고 도톰하면서 질이 좋아서 스티커 다 붙이고도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책이예요..

스티커북은 유아의 손근육 발달과 눈과 손의 협응력 사물의 인지 능력을 길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에게 꼭 스티커 활동을 하게 우리 엄마들이 도와주어야 할거 같아요~~

스티커북을 잘 만 활용한다면 아이의에게 학습능력을 재미나게 익힐 수 있어서 더욱 좋을거 같습니다.


2세 스티커북의 내용을 보니까 동물, 과일, 자동차 등등 다양한 그림으로

재미나게 스티커 놀이와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아이에게 손끝의 힘을 길러주는 스티커로 아직 저희 아기는 어려서 스티커를 잘 떼어내지는 못하지만

손에 쥐어주니 붙는게 신기한가봅니다..ㅎㅎ

얼굴에 붙여주니 손으로 떼어내고

책에 붙이라고 하니 거꾸로 붙이고하긴 하는데 너무 재미나게 했어요~~ㅎㅎ

아마도 몇달 지나면 스티커 엄청 좋아할 듯 싶어요..ㅎㅎ

스티커북을 통해 학습도 하고 놀이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