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도 꼬까신 아기 그림책 7
최숙희 글.그림 / 웅진주니어 / 2009년 6월
장바구니담기


[나도 나도]



이 책은 최숙희님의 작품으로 열두띠까꿍놀이, 괜찮아 등으로 유명한데

[나도 나도] 책도 보니 정말 재미있고 아이가 좋아하네요. 동물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그림도 알록달록한게 너무 이쁩니다.

페이지마다 다양한 배경색과 동물들이 조화를 이루어 재미나고 동물이 하는 행동을 여자아이가 따라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습니다.

제가 이 책을 본 후 느낌은 나도 나도 는 괜찮아 책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책 같아요.

동물도 더 많이 나오고 행동들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의성, 의태어나 행동적 언어적 표현도 많아서 아이에게 도움이 되고 배울 수 있는 점도 있어서 아이가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얼룩말이 따각따각 달려요, 나도, 나도! 다다다다

종달새가 지지지 노래해요. 나도, 나도! 랄랄라



이런 식으로 표현이 됩니다.

저희 아이가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다양한 동물이 예쁘게 나와서 다양한 행동을 하니 더욱 좋아하는거 같아요~

달리기, 노래하기, 뛰기, 웃기, 먹기, 응가하기, 세수하기 등 동물들이 하는 행동을 따라하던 여자아이는 이제는 자기처럼 할수 있냐고 동물들에게 물어봅니다.

그리고는 여자아이는 엄마에게 뽀뽀를 합니다. 동물들은 어떻게 할까요? 나도 나도!를 외치며 모두 각자 엄마에게 가서 뽀뽀를 하네요.

이 장면을 보니 안아줘!라는 책도 문득 생각이 나네요~~

책을 읽어줄 때 엄마 뽀뽀 라고 읽어주니 저희 아이가 책에 뽀뽀를 하네요.

책이 참 따뜻하고, 정감이 가면서 아기들 책으로는 정말 딱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앨리스 2009-09-02 20: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나도 책에 괜찮아 동요 CD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동요는 어떤가요? 흥겨운가요? 답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