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이라는 오빠와 애니라는 여동생이 있다. 오빠는 세상에서 책을 가장 소중히 여기고 애니는 주변환경에 있는 사물에 관심이 매우 많다.어느 날 애니가 한 길을 발견해서 잭은 하는 수 없이 따라가게 된다. 그곳에는 위로 곧게 뻗어져 있는 긴 밧줄 사다리와 사다리가 끊기는 곳에는 초라한 한 나무 위에 집이 있었다. 

애니가 올라가자 그 곳에는 잭이 좋아하는 책들이 수북히 쌓여 있었다.잭은 올라가고 싶지는 않았지만 책 때문인지 올라가게 되었다.잭이 책을 한 책을 읽고 밖을 보았더니 그 곳에는 하늘을 나는 육식공룡 프테라도논이 날아와 우리를 어느 한 곳으로 가버렸다. 

우리가 눈을 뜨게 되자 거대한 한 그림자가 나의 시야를 가리고 있었다. 바로 브레키오 사우르스였기 때문이다.목이 가장 긴 공룡이라고 책에는 그렇게 나와있다. 

잭도 주변환경이 궁금하고 애니는 더욱더 궁금하였다. 그래서 애니와 길을 떠나게 되는데 한 금메달을 보고 추리를 하기 시작한 잭 . 하지만 영문을 몰라 애니를 찾으러 간다. 

애니를 찾고 오두막집을 가려는 순간 티라노사우르스가 떡하니 서있었다. 그래서 잭은 몸을 낯추고 가방으로 몸을 보호하면서 도망을 가는데 티라노사우르스가 보아서 나무뒤에 숨을 수 밖에 없었다. 

다행히 티라노 사우르스는 시력이 안 좋아서 잭을 보진 못했던 것 이다.그런데 마침 애니가 밧줄을 타고 내려왔다. 애니는 프테라도논에게 뭔가 속삭이기 시작했다.그 순간 프테라도논이 날라와 잭은 프테라도논위에 탈것인지 말것인지 망설였다.하지만 탄지 어느정도 되자 프테라도논은 수평을 하고 공룡골짜기, 알들의 둥지,공룡들의 위를 지나며오두막집을로 갔다. 

트라노사우르스는 잭을 향해 빨리 달려오고 있엇다. 잭은 재빨리 오두막집으로 올라가서 프로그 숲의 그림을 찾고 집으로 보내달라고 하였는데 바람이 불자 엄마의 목소리가 들렸다. 잭!애니! 

드디어 우리는시간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