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테니스 앗, 이것만은 내가 최고! 94
애니타 개너리 지음, 김주영 옮김 / 주니어김영사 / 2002년 1월
평점 :
절판


테니스의 시작은 잔디 밭의 스티키에서 부터 시작되었다.

테니스는 근육과 손목의 힘을 주어 사뿐하게 공을 치는 것이다.

사람들은 테니스를 즐기기 우해 잔디밭을

깎아 프로 테니스를 하기도 하였다.

또한 손의 뼈를 단단하게 해주고 수분을 공급하려면

무언가를 곡 먹어야 한다.왜냐하면 운동을 하다가 힘들지

않게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테니스의 가장 기본은 서브를 어느쪽으로 할 것인가,무슨 서브로

할까 게획을 충실하고 자신의 몸에 맞게 짜야한다.

테니스의 옷은 여자는 치마에 간단한 옷,남자는 반바지에 간단한 옷이라고 한다.

서브는1878년 까지 밑에서 서브를 강화 시켰었지만 그 이후로부터는

팔을 강화 시키기 때문에 위,옆등으로 서브를 하였다고 한다.

이 처럼 테니스를 즐기게 되면 나의 생각과 근육이 맑아진다고 한다.

 

테니스는 그냥 공을 주고 받는 줄알았다.그런데

우리의 몸을 좋게 해주고 맑게 해 준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또한 테니스도 노력과 연습을 하여야지 잘 할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