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셀프 트래블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7
한혜원.김주희 지음 / 상상출판 / 201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친구가 싱가포르로 여행을 간다고 해서 급하게 선물 줄려고 구입한 <싱가포르 셀프 트래블>!! 처음에 친구가 싱가포르로 여행간다고 했을때 그 많은 나라 중에서 무슨 싱가포르야~ 했던 마음이 컸었다. 하지만 책을 내가 미리 받아보고 훑어보던 도중.. 앞으로 내가 여행을 하게 된다면 그곳은 싱가포르 너다!! 하는 마음으로 바뀌어버렸다는..ㅋㅋㅋㅋ

일단 표지에서 크게 마음이 흔들..ㅋㅋ 싱가포르에 있는 너무 멋진 호텔 사진인데~ 수영하면서 싱가포르의 멋진 전망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매력적이다 ㅠㅠ 뭐 그정도로 가격이 비싸겠지만~ 싱가포르 여행을 또 언제해볼련지, 큰맘먹고 여행을 가게된다면 내숙소는 무조건 저곳이다! 하고 찜해놓았다 ㅎㅎ

그리고 작가가 2명이어서 그런지 싱가포르의 구석구석 스팟들이 정리가 잘되있어서 좋았다. 솔직히 유명한 곳들은 인터넷에 치면 죄다 쭉쭉 나오는데~ 그런대 말고 음식점이나 쇼핑, 숙소같은 소소하면서도 정말 필요한 정보들이 깨알같이 많아 더욱 좋았달까? 두툼한 책의 두께와 자세하게 보이는 큰 지도도 부록처럼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정말 좋은 책같다 ㅋㅋ

선물할려고 샀는데 그냥 내가 소장하고 싶다는..ㅠㅠ 일단 친구한테 먼저 선물해주고 생색내고! 싱가포르가서 내선물 사오라고 하고, 조만간 한권 더 구입해야징ㅎㅎ 셀프 트래블 시리즈 갈수록 점점 믿음이 간다ㅋㅋ 나라별로 다 구입해야지~~ 룰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