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진여행지 100 - 그림처럼 아름다운 베스트 촬영지
유정열 지음 / 상상출판 / 2013년 5월
평점 :
품절


날씨가 점점더 좋아지는데 기분은 왜 자꾸 우울해질까ㅋㅋㅋ

남자친구는 커녕 하루하루 눈코 들새 없이 바쁜 일정 속에 벌써 나의 20대는 훌쩍 멀어져만 간다.

2013년도가 되면서 이번년도에는 (남자친구가 생기기전까지ㅋㅋ)혼자인 나를 위한,

소소한 여행을 하자!라는 계획을 세우면서 새해를 맞이했건만 벌써 5월하고도 10일이나 지나버린

2013년도 중점에 서있는 나는 하루하루 더욱 우울해져만 간다.

그래서 서점을 찾았다. 오로지 나를 위한, 여행 책을 찾자!라는 목표를 세우고.

하루에도 셀 수 없이 수많은 여행 관련 책들이 쏟아져나오는데 그 속에서 유독 눈에 띄었던

<대한민국 사진여행지 100>!!

여행과 사진은 뗄레야 뗄수 없는 엄마와 아빠같은 존재이기 때문에ㅋㅋ 더욱 마음에 들었다.

우리나라에도 멋지도 아름다운 곳들이 많이 있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구체적으로 어느 곳에서 어떻게 사진을 찍으면 기가막히게 예술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마치 사진 교과서처럼 여러가지 팁들이 들어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게다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 전국 중에서도 100군데나 되는 곳을 작가가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었다니~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우리같은 직장인

들에게 대리만족을 해줄 수 있는 충분히 멋진 책을 발견한것 같아 기쁜 마음이 크다.

그리고 작가의 문체도 마음에 들고, 각각의 여행지마다 다정다감하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실려있어 사진보는 재미와 함께 소소한 미소를 지으면서 책을 읽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2013년의 나머지 절반은 이 <대한민국 사진여행지 100>과 여행을 하며 보내고 싶다.

머지않아 책 그리고 멋진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내 삶이 더욱 촉촉해지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