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셀프 트래블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8
김주희 지음 / 상상출판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ㅠ 자꾸만 더운 여름나라를 찾게 되는 것 같다. 수많은 동남아의 나라 중에서 어디로 여행가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었는데~ 여행을 자주 다니는 친구에게 말레이시아를 추천받았다.

사실 말레이시아는 친구가 이야기하기 전까지 잘 생각해보지 않은 곳이어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는 것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서점에 가서 책을 살펴보는데 생각보다 말레이시아 관련 여행가이드북이 없어서 고민하던 참이었다. 그래서 더욱 반가웠던 <말레이시아 셀프트래블>!!!!!! 이번주에 나온 따근따근한 신간이라 더욱 기분좋았던 것 같다+_+ 말레이시아가 이렇게 많은 도시들로 구성되어있는지 책을 통해 새삼 실감했다! 사진만 보아도 너무 떠나고 싶어서 ㅜㅜ 더운 나라를 더욱 갈구하면서 책을 훑어보았다ㅋㅋ 생각보다 큰 면적에 바다와 자연환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 사람들도 항상 웃는 얼굴에 밝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는 작가의 말에 말레이시아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이 들었다. 다양한 종교에 맞게 다양한 건물과 재미있고 신기한 물건들이 많은 시장과 쇼핑몰들~ 아~ 정말 내가 찾던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처음 부분에 말레이시아 스케줄과 여러가지 정보들이 부록처럼 담겨있고, 쿠알라 룸푸르, 코타 키나발루, 낭, 랑카위 등의 말레이시아 핵심 도시들이 나눠져 있어서 실제로 여행갈때 분권해서 가지고 다녀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말라카와 푸트라자야, 쿠칭, 쿠아 타운, 바투 페링기 등도 여유있게 담겨져 있어 이 책 한권만 있으면 말레이시아를 정복할 수 있을 것 같아 주위에 말레이시아 여행을 계획중인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어야겠다^ㅁ^ 빨리 책들고 말레이시아로 떠나야짐~~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