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마크로 보는 세계사 이야기
구완회 지음, 권동현 그림 / 머핀북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협찬 #도서제공

민트색 표지에 세계 랜드마크들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랜드마크로 보는 세계사 이야기].
초등학교 고학년 눈높이에 딱 맞는 세계사 책이네요.
'전 세계 유명 건축물에 깃든 역사 문화 예술'
이라는 부제로 알 수 있듯
가보진 못 했어도 누구나 건축물 이름만 들어도
아 그 나라! 하고 떠올릴 만한 20개의 랜드마크를
너무 딱딱한 공부 느낌 나지 않게
풍성한 사진과 그림으로 소개해주니
세계여행 떠나는 신나는 기분 안고
가볍게 훑어볼 수 있어요!

그림체가 낯익다 했는데
[비주얼로 살아나는 이순신]으로 익숙한
비주얼 스토리텔러 권동현 작가님의 그림이었네요!
훼손되거나 수리중인 건축물들이 많은데
그 아쉬움은 권동현 작가님의 복원도 또는 예상도를 통해
늠름한 완성형으로 감상할 수 있어 더 좋구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슬슬
세계사 공부 시작해야 하는데
어려서 아직 가보지 못한 나라가 대부분일 테고
외울 거 백만 개에 어디가 어딘지 그저 막막하잖아요.
이런 책 한번 슥 보고 나면
느낌 아니까~ 😉
20개국의 랜드마크와 역사 문화를 살펴보면서
심화학습 들어가기 전에 맛보기용으로 읽기
너무 좋은 책 같아요.❤️
서평단으로 감사히도 먼저 읽어봤어요. 추천 꾹!

#랜드마크로보는세계사이야기 #머핀북 #구완회 #권동현 #세계사 #세계여행 #초등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