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혁명의 구조 - 출간기념50주년 제4판 까치글방 170
토머스 S.쿤 지음, 김명자.홍성욱 옮김 / 까치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읽다가 짜증나서 글 남깁니다

이러한 교육 형태는 과학의 다른 어떤 측면보다도 강하게 과학의 성격과 과학의 발전에서 발견과 발명의 역할에 대흔 우리의 이미지를 결정지어왔다

도대체 무슨 말인지? 이거 학생들에게 번역 알바시킨 것인지. 나 참 도대치 무슨 말인지.

재출간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