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토닥토닥 - 두 번째 이야기 10대들의 토닥토닥
이지영 글.그림 / 문예춘추사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대들의 토닥토닥-두번째 이야기
오늘도 수고한 내 마음을 위한 힐링^^
책을 처음 받았을때 너무 작고 예쁜 책표지를 보고, 너무 기대하면서 책장을 넘겼어요^^
사실 저는 10대들의 격정적인 마음을 아우르는 스토리를 기대하며~~ 책장을 넘겼는데.

이야기는 정말 힘든 마음을 토닥토닥 토닥여주는 가슴에 간직하고 싶은 작은 글들의 모음이었어요.
사실 너무 가벼운건 아닌가? 그런 생각을 저는했답니다.
힘을 주는 메세지와 스토리를 기대해서 그런거 같아요^^


앞표지와 마지막표지에서 10대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그런 책임을 말해주는군요^^
 
시작은 나~~~
나를 무엇으로 채울까?
정말 제가 다시 10대로 돌아갈수있다면 무엇으로 나를 채워서~~~ 멋진 어른이 될지~~
정말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정말 열심히,,저를 채우며 살고싶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자존감,,,
뭐든 할수있을것같은....스스로에게 다짐하는 그런 시간이 될수있을것 같아요..
내가 나이가 들어서, 후회하는 것들이, 정말 그때 알았더라면 하는
그럼 정말 후회없는 삶을 살수있을텐데,ㅋㅋ
그런데 그때는 정말 그런 어른들의 말이 들리지 않잖아요...
잔소리로 밖에~~~ㅠㅠ

 



언제나 우리의 삶에서 빠지지 않는 위기!!!
그 위기를 어떻게 생각하는냐에 따라,,,좌절하며 후회하는 인생을 살지.
아님 위기를 기회로 삼아,,,다시 일어나게 될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을수있네요.


 

 
목적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 많은 10대들에게 방향을 제시하고,그방향을 잡으면 얼마나 큰 효과을 얻을수있는지

많이 어렵지만,,,,그 방향을 잡기위해,, 얼마나 많은 시행착오를 하는지...
그러면서 자신의 인생에 대해 생각해볼수있는,,,,,
 

부모와 자식관계
후~`
욕심을 덜어내고, 사랑과 미안함을 표현하기.

 
남을 배려하는 아이로 자랄수있는~~

 


위대한 사람은 없다.
위대한 도전이 있을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