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2 : 작은 아씨들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2
지유리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0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이번엔 어른이 되어서도 찾게 되는 고전인 [루이자 메이 올컷]의 #작은아씨들 이다.

영화 혹은 드라마로 계속 만들어지고 있는 #작은아씨들 이 판타지아에서는 어떻게 재탄생될지 기대되는 이번 시리즈👍

🖋자매들이 갈등과 화해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판타지에 녹여 재구성한 작가님의 상상력은 언제나 놀랍다.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쿱 아일랜드의 쿱들은 이번에도 역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어릴 때부터 명작동화의 원작 보다는 명작을 새롭게 쓴 동화들을 좋아했던 민이가 이 시리즈를 여전히 좋아하는 이유들이다.

🧏‍♀️민이의 감상평
간니닌니 시리즈는 처음 나왔을 때부터 재밌게 보고 있어서 이 책도 기대를 하며 읽기 시작했다.

작은 아씨들에 대한 내용은 전에 책을 읽어서 알고 있었는데 마침 가문의 둘째인 조와 막내인 에이미가 싸우는 장면은 나에게도 인상적이었던 부분인데 이 내용을 다루고 있어 더 흥미있게 읽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간니도 조 처럼 언니이고 닌니도 에이미 처럼 동생이라서 서로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고 다독여주는 모습이 명작에서 느꼈던 자매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었다.💯

저번 이야기인 피노키오 이야기에서는
쿱아일랜드의 쿱인 도도가 나왔었는데 그때 도도는 자신이 의도 한 것은 아니지만 피노키오 이야기에 훼방을 놓았어서 쿠쿠도 그럴까봐 조마조마 하며 읽기도 했다.

이야기의 마지막쯤에 닌니가 에이미의 기분을 풀어주려 연 에쿠니니 파티(에이미,쿠쿠,토니,닌니를 위한 파티 줄임말)는 친구들과 했던 파자마 파티가 그리워질 만큼 정말 재밌었다.

다음 이야기에서는 도도,쿠쿠와 함께 쿱아일랜드를 나온 롤로가 나올 것 같아서 다음 이야기도 기대가 된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읽고 쓴 글입니다.

#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작은아씨들#아울북#키즈크리에이터#키즈유튜버#명작동화#어린이동화#판타지동화#간니닌니#지유리#이경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