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런던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_런던이 내 손안에 있다




여행 지도의 생명은 최신 정보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데 있을 것이다. 에이든 여행지도는 평균 3개월에 한 번씩 업데이트를 위해 소량인쇄를 원칙으로 한다. 네이버에서 에이든 여행지도를 검색하거나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하면 혜택도 많고 향후 별도 할인쿠폰도 많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람에게는 일반적으로 일정한 행동반경이 있다. 이것은 행위도 그렇고 인식의 범위도 그렇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나 지식, 지혜가 머릿속으로 입력되지 않으면 나의 삶이 내 곁의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힘들 것이다. 


여행은 나로 출발해 나로 돌아오는 작업이지만 앞의 나와 뒤의 나는, 그 사이between에 기입되는 많은 양의 정보, 느낌, 경험 등을 통해 나는 점점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다른 종류의 존재로 변화change할 수도 있겠다. 




트래블 노트를 펼치니 런던 동쪽, 서쪽, 시티 오브 런던, 시티 오브 웨스트민스터, 캔싱턴 앤 첼시, 사우스 워크, 이슬링턴, 캠든 타운으로 나뉘어 있다. 





런던을 형광펜으로 나눠 보았다. 앞으로 나는 시간날 때바다 연필로 나누고, 볼펜으로 나누고, 빨간 색연필로 나누는 등 자꾸 이 지도 위에 선을 그으면서 런던을 파악해 볼 요량이다. 런던에 도착하면 가보고 싶은 곳을 형광펜으로 표시해 보았다. 음, 런던도 한 달 살기를 해야 할까보다.^^


지도 위에는 런던에서 먹을 만한 것들, 런던의 교통카드, 런던 뮤지컬 베스트, 영국의 교통수단, 영국의 역사까지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으며 런던패스라는 매우 중요한 팁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에이든 런던 지도, 여행도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여행정보도 가득하다. 이 지도책을 들고 런던 거리를 쏘다닐 날이 곧 오기를 바라며(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런던 거리를 헤매고 싶은 모든 여행자들에게 에이든런던여행지도를 추천한다. 


이 리뷰는 도서인플루언서인디켓님으로부터 타블라라사출판사의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에이든런던여행지도 #타블라라사 #런던지도 #런던가이드북 #도서인플루언서인디캣 #인디캣책곳간 #신간소개 



해외 여행시 구했던 지도에 제대로 된 한글 정보가 있던가요? 비가 자주 오는 유럽의 경우 지도가 젖어서 다 찢어진 경험은요?
이 모든 것들이 해결된 기능성 지도라면 어떠시겠어요?
에이든 도시 지도부터 국내 국외 세계 지도까지. - P1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