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최신 기법이라는 입소문 마케팅이 도대체 뭘까?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입소문의 기술-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공감형 마케팅
고구레 마사토.이시타니 마사키 지음, 윤지상 옮김 / 라이온북스 / 2008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8년 08월 22일에 저장
절판

최신 마케팅 기법이라는 입소문 마케팅.
국내 시장과 비슷한 일본 저자의 글이라 더 신뢰가 갈 듯!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