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윈도우 11 가이드북
권순만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2년 3월
평점 :
컴퓨터를 익숙한 듯 매일 사용하지만 새로운 윈도우 버전들이 쏟아져 나올 때마다 매번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기 힘든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윈도우 10 시스템에 적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윈도우 11 시스템이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저처럼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윈도우 11에 대해 안내해 줄 수 있는 가이드북이 있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마침 『윈도우 11 가이드북』 책이 출시됐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고, 감사하게도 '영진닷컴'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협찬받게 되어 서평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책에서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윈도우 활용법을 대공개 한다고 하니 책 내용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져 망설임 없이 책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앞표지

- 뒤표지

- 작가 소개

- 이 책의 구성

- 이 책의 특징

- 차례

- 책 세부내용


책에서는 <PART 01 윈도우 11 설치하기>, <PART 02 윈도우 11 새로운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PART 03 윈도우 11 기본 프로그램 살펴보기>, <PART 04 윈도우 11 설정 알아보기>, <PART 05 윈도우 11 사용자 관리하기>, <PART 06 Microsoft Edge 알아보기>, <PART 07 Microsoft 계정과 서비스>, <PART 08 윈도우 11 보안 기능>, <PART 09 유용한 앱 알아보기>로 내용이 구분되어 상세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책 속에서는 윈도우 11의 기능들을 어떻게 하면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지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쉽게 소개하고 있었고, 윈도우 11을 설치하는 방법에서부터 Microsoft 계정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방법은 물론, 기본 앱들의 사용법과 기본 브라우저인 Micorsoft Edge와 강력한 보안 기능, 그리고 윈도우 11 설정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제가 책을 읽고 전체적으로 느낀 점은 윈도우 11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이 책 한권에 모두 담겨있었고, 더욱이 초보자도 책 내용만 보면 모두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진정한 <윈도우 11 가이드북>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는 것이었습니다.
더욱 새로워진 윈도우 11 사용자 환경과 활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윈도우 11 가이드북』 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영진닷컴' 출판사를 통해 『윈도우 11 가이드북』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