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빛나는 친구 스콜라 창작 그림책 73
이세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빛나는 친구

글그림 이세현

출판 위즈덤 하우스

 

스콜라 창작 그림책 73번째 이야기

<나의 빛나는 친구>를 만나보았습니다.

그림이 몽환적이고 이뻐서 눈길이 갔던 그림책이에요.

까만 밤하늘을 바라보는 친구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도대체 어떤것을 저렇게 간절히 바라보고 있는걸까요?

주인공 도깨비 도롱이는 반짝반짝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좋아해요.

그러던 어느날 음료수 자판기 하나를 발견했어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도롱이는

이상한 빛이 쏟아지는 자판기에 푹 빠졌지요.

이 자판기와 친해지려고 노력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었어요.

그 모습을 지켜본 지나가던 두더지가

자판기는 동그란 반짝이를 좋아한다고

도롱이에게 말해주었어요

도롱이는 동그랗고 반짝이는 것을 찾아

여기저기 헤매이다 별 하나가 떨어지는것을 보았어요.

 

떨어진 별똥별을 따라 도착한 그곳

깊숙이 별똥이라는 친구가 떨어져 있어

도롱이는 영차영차 밖으로 꺼내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렇게 도롱이와 별똥이.. 그리고 자판기와 친해지기

위한 도롱이의 모험이야기.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책을 통해 만나보세요.

 

나의 빛나는 친구를 읽어보고 짝궁 모빌의 만들어

볼수있는 부록도 만나볼수있어요.

귀여운 도롱이와 별똥이를 색칠해보고 모빌을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것같습니다.

이번에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우리 둘째 아이.

새로운 친구들과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상태라 이 책이 주는 이야기가 더 와닿는것같아요.

서로에게 빛나게 해주는 그런 소중한 친구를 만난다는건

생애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밤하늘을 별만큼 수많은 일들을 함께 하고싶은 친구라..

우리 아이들과 별처럼 빛나는 친구를 만나길 응원가득해봅니다.

그리고 <나의 빛나는 친구>는 이세현 작가님께서

처음 그리고 쓰신 그림책이라고 합니다.

작가님의 감성과 따스한 마음이 담긴 그림책이라

다음 작품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