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제일 맛있어! 보랏빛소 그림동화 32
이수연 지음, 백유연 그림 / 보랏빛소어린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제일 맛있어!

글 이수연

그림 백유연

출판 보랏빛소어린이

보랏빛소 그림동화 32번째 이야기

<내가 제일 맛있어!>를 만나보았습니다.

'오!딸기','딱지','엄마는 달린다'의 이수연 작가님과

'낙엽 스낵','벚꽃 팝콘','식빵집'의 백유연 작가님의 콜라보!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던 그림책이에요.




정말 무더운 여름날 생각나는 거 있으신가요?

바로 시원한 음료수겠지요!

곰이도 무척 더웠나봐요.

엄마에게 시원한 콜라를 사달라고 조르고 있어요

엄마는 새콤달콤 맛있는 과일 주스를 파는 쉐킷쉐킷

다갈아 카페에 들어가 보자고 해요.

가게 이름만 들어도 주스만 팔것 같은 이곳!!

곰이는 울상을 지으며 엄마를 따라 갑니다.




곰이는 애벌레 사장에게 콜라를 달라고 했어요

하지만 애벌레 사장은 콜라는 살도찌고 건강에 좋지

않다면서 냉장고 문을 열어 싱싱한 과일 보여줬어요

포도,레몬, 토마토, 복숭아,바나나 등 알록달록 화려한 과일들이 가득했어요.

과일을 본 곰이는 눈이 반짝반짝~~

콜라처럼 달콤한 과일 줄 수가 있냐는 말에 설탕 만큼 달콤한 바나나가 나섰어요.


쉐킷쉐킷 다갈라 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과일 주스를

먹어본 곰이는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지요

곰이는 콜라가 더 맛있다며 불만스러운 말을 내뱉었어요

이를 들은 애벌레 사장은 비장의 무기를 꺼내되기 시작하는데..

과연 곰이의 입맛에 딱 맞는 건강하고 맛있는 과일 주스가 탄생할수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책을 통해 만나보세요.




역시 이수연 작가님과 백유연 작가님이십니다!

저희 아이들도 곰이처럼 신선한 채소나 과일보다는 콜라나

달달한 간식을 더 좋아하기때문에 이 책을 통해 우리가

가진 식습관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이야기 나눠보는 아주 귀한 시간이였어요.

간식 그만먹어~~ 엄마의 잔소리보다는 귀여운 그림과

재밌는 스토리가 담긴 <내가 제일 맛있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과 다양한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며

실천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수있을것같아요.

저희 아이들도 덕분에 신선한 토마토를 직접 갈아 만든

토마토 쥬스를 도전해볼수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니깐요.

여러분도 <내가 제일 맛있어!>를 통해 좋은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