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백을 돌려줘! 숭민이의 일기 8
이승민 지음, 박정섭 그림 / 풀빛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고백을 돌려줘!

: 숭민이의 일기

저자 이승민

출판 풀빛

숭민이의 일기 8번째 이야기

<내 고백을 돌려줘!>를 만나보았습니다.

드디어! 숭민이의 새로운 일기가 출간하였네요.

전편도 너무 즐겁게 읽었기에 이번편도 기대가 컸어요.

그런데 고백이요? 숭민이가 누군가에게 고백한 내용인가요?

궁금증 가득 안고 책장을 열어보았습니다.



주인공 승민이는 학교도 친구들과 노는것도 지루했어요.

심지어 게임하는것조차도 재미없어했지요.

그런데 친구가 가져온 펜 덕분에 친구들은 글씨를

예쁘게 쓰기 시작했고 악필인 숭민이도 갑자기 관심이 생겼어요.

그렇게 친한 여자친구와 손글씨동호회에 나가게 되었고

동갑내기 유주 라는 여자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다들 글씨를 잘쓰기 위해서 모인 동호회인데 유주는

숭민이의 글씨를 보고 너무 못쓴다면서 놀려대는게 아니겠어요?!

생각만해도 너무 속상할것같아요.


그런데 어느날, 유주는 숭민이에게 명언을 가르쳐달라고

하는 계기로 둘은 스승과 제자의 관계가 되었어요.

유주가 주변 사람들에게 숭민이를 좋아한다고, 사귀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이를 들은 숭민이는

몰래 가슴이 콩닥콩닥.

유주가 점점 좋아지기 시작하는데..

과연 유주와 숭민이에게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저희 아이도 올해 10살이 되면서 숭민이와 같은 나이가 되었네요.

요즘 학교생활이 너무 지루하고 재미없다고 투덜투덜,

책도 점점 재미없어지는것같고, 노는것도 귀찮고..

숭민이의 일기인데 저희 아이의 일기인줄알았어요.

첫 일기부터 저희 아이는 너무 공감하면서 보더라구요.

숭민이처럼 글씨 연습을 시켜야할지 ㅎㅎ

그리고 학원을 아직 다니지않는 아이인데 숭민이의

일기를 보면서 '나는 학원 가기싫은데~ '라면서

본인의 입장에서 생각을 많이 하더라구요.

같은 초등학교 또래가 들려주는 이야기라서 그런가봐요.

뭔가 찐한 공감과 위로를 받고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드는것같았어요.

그리고 숭민이의 일기를 보며 큐알코드로 노래영상

시청이 가능하다는거 아시나요?

언제쯤 큐알코드가 나올까 엄청 기다렸어요.

이번에도 빅재미를 놓치지 않은 숭민이의 일기입니다!!!

유쾌발랄한 또래의 이야기가 담긴 초등동화

<내 고백을 돌려줘!> 여러분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