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 2023 북엔 달력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2023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

출판 북엔

2022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흐르는지..ㅎㅎ

종류별로 2023년 달력이 나오는것보니

슬슬 실감이 나기 시작하네요.

매년 어디에서 나눠주는 달력을 사용했었는데

두고두고 사용할 달력이라..

다음해에는 예쁜달력을 사용해볼까?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좋은 기회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달력을

만나볼수있어서 너무너무 기쁘네요!!

제가 만나본 2023년 달력은

사랑스러운 어린왕자가 그려진

<2023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입니다.





벽걸이 달력, 탁상달력, 탁상달력 소형

크기마다 사용용도가 다른 달력중.

저는 작은 소형을 선택했어요.

<2023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의 사이즈는 15*19cm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크기에요.

그리고 친환경적 콩기름으로 인쇄한 달력이라

질감도 좋고 유해하지않아서 좋아요~!!



앙투안 드 쎙텍쥐페리의 작품 <어린왕자>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고전소설이에요.

다들 한번쯤은 읽어보셨지요?

동화 속 풍자가 섞인 소설이라

어린시절 읽었을때와 어린이 되어서 읽었을때.

느낌이 다른 소설로 유명하지요.



<2023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에서

어린왕자 소설 속 명언과 그림을

매달 다르게 만나볼수있는 재미가 있답니다.


"별들이 저렇게 밝게 빛나는 건

우리들이 언젠가 자신을 다시 찾아왔으면 해서 일까?"


"눈에 보이는 건 껍질일 뿐이야.

마음으로 봐야 보인단다.

중요한건 눈에 보이지 않아."



달력을 넘길때마다 어떤 장면과 명언이

우리는 기다릴지 너무 기대되는 어린왕자 탁상달력.

어린왕자를 볼때마다 괜시리..

왜 기분이 좋아지는걸까요?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달력 속 어린왕자, 양, 코끼리 등

등장인물들도 그려져 있어서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져요.

2023년에는 어떤 일로 행복이 가득해질까

기대감과 설렘이 마음속에 차오릅니다.

좋은 일만 가득가득 했으면 좋겠어요~~

2023년 달력 준비하셨는지요?

<2023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는 것들

탁상달력 소형>

사랑스러운 어린왕자와

2023년을 함께 해보시는거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