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페더 사가 2 - 북쪽으로 가지 않으면 먹히리라 윙페더 사가 2
앤드루 피터슨 지음, 김선영 옮김 / 다산책방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앤드루 피터슨

출판 다산책방



와!! 드디어 윙페더 사가 2편을 만나보았어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전편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의 재너의 모습이 담긴

표지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본편과 함께 부록으로 에어위아를 떠도는 모험가를

위한 안내서도 들어있었어요.

안내서에는 윙페더 사가의 세계관과

등장인물의 모습과 소개가 담겨져 있어요.

저는 당신과 모험을 함께할 동반자는? 테스트가 재밌더라구요.

테스트 결과 저는 포도 헬머와 동반을 할 몸인가봐요ㅎ




1편에서 어니러 보석 정체가 이기비 세남매라고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끝이 났어요.

2편에서는 이름없는 악마 네그에게 잡히지 않기위해

여러 방안을 생각하던 중, 팽들이 추위에 약하다는것을

알고 추운 얼음 평원으로 가는 과정이 담겨져 있어요.

지도를 보면 피트의 성부터 얼음평원까지 이기비 남매가

걸었던 길이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읽기전에는 그저

얼음평원까지 험난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다 읽고 이 지도를 다시보니 이기비 가족들이 겪었던 일을

막 스쳐지나가더라구요.

책 읽기전, 읽고 나서 지도 한번 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항상 이기비 가족을 지켜주던 피트도 잡혀가고 사랑스러운 너기까지..

턱까지 쫓아오는 팽들때문에 죽을 고비를 넘기기도 하고

누군가의 배신으로 가족들은 뿔뿔이 흩어지기도 하며..

얼음 평원까지 가는 길은 너무나 험난한 모험이였어요.

더이상의 스포가 될수있으니.. 꼭 책을 통해 만나보세요.





윙페더 사가2편에서는 재너의 성장일기처럼 느껴져요.

수많은 위기속에서 재치와 용기를 가지고 벗어나도록

노력하는 재너가 한층 성장을 한 모습이 역시 왕의

수호자답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리리와 재너가 가진

숨겨진 능력을 보며 환희를 느꼈고 포도가 오랫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파해쳐지고 그 속에서 가족들의

끈끈한 사랑을 느낄수있어서 마음이 너무 따뜻해졌어요.



2편은 7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이였어요.

어마어마한 분량이지요?

그런데 스토리 전개가 무척 빠르고 손에 땀이날정도로

흥미로운 이야기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게되는 책이에요.

왜 미국 집집마다 이 책을 소장하고 있는지 알것같아요.

원서로도 꼭 만나보고 싶고, 읽으면 읽을수록 영상으로도

빨리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영화관에서 4D로 만나보면 어떨까요?ㅎㅎ

역시 판타지는 윙페더 사가!!

3편도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