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이 살아 있다 : 뉴트리아 갱단의 비밀 문신이 살아 있다
올리비아 코리오 지음, 클라우디아 페트라치 그림, 이현경 옮김 / 오늘책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 올리비아 코리오

그림 클라우디아 페트라치

출판 오늘책



문신이 살아있다 두번째 이야기

<문신이 살아있다 : 뉴트리아 갱단의 비밀>을 만나보았어요.

두번째 이야기이지만 저는 처음 만나보게된 문신이 살아있다입니다.

제목을 보고 어리둥절했어요.

내가 알고 있는 그 문신? 문신이 살아있다고?

처음 생각해보는 독특하고 재밌는 소재에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었답니다.


이 책의 주인공 나차르 말리크.

나차르 등 뒤에는 말랑말랑한 문어 문신이 되어 있어요.

보기에만 물렁거리는것이 아니지요~

진짜 살아 움직이는 문어가 된답니다.

주인공 나차르 뿐만이 아니에요.

온가족 모두 문신을 가지고 있고 엄마만 빼고

다들 문신이 살아움직인다는거에요.



나차르는 학교 끝나고 집으로 가는길에 메스케렘을 만났어요.

메스케렘은 동생인 나차르에게 남자친구와 놀러가는데

친구집에서 점심먹고 온다고 엄마께 거짓말을 해달라고 하는거에요.

나차르는 누나의 말대로 잘 해냈을까요?

아니요. ㅎㅎ

엄마에게 거짓말을 들통났고 누나가 있는 곳으로 엄마를 데리고 향했어요.

누나와 딱 마주친 엄마.

메스케렘은 너무 놀라 남자친구와 함께 지하 하수구로

몸을 숨기게 되었고 엄마는 이들을 놓치고 말았어요.



육중한 몸 때문에 하수구에 들어갈수 없는 엄마는

나차르에게 문신인 문어와 함께 누나를 찾아오라고 했어요.

누나를 찾던 중 이곳에 살고있는 사람들과 뉴트리아들을

만나게 되는데..

과연 누나를 찾을수있을까요?




개성넘치는 캐릭터만 가득 담겨져 있는 동화책이에요.

이들의 행동 하나하나, 말 한마디한마디마다

상상력이 넘치고 유머가 가득해요.

그리고 재밌는 삽화도 한몫하는듯합니다.

아이가 누나의 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봤어요.

입에서 나오는 저 끈같은거 뭐냐면서요.ㅋㅋ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보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는 그림을 보면서 볼거리도 많은

<문신이 살아있다 : 뉴트리아 갱단의 비밀>

판타지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참 재밌더라구요.

함께 읽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