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2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귀도퇴마사 2 애니메이션북

출판 서울문화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저희 아이들을 티비 앞으로 모이게 만드는 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귀도퇴마사2 애니메이션북>을 만나보았어요.

애니메이션으로봐도 좋지만 애니메이션북으로 보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수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도대체 2편은 언제나오냐고 그렇게 물어봤는데

드디어 만나보게되다니~~!!

너무 기대하며 책장을 열어보았어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귀도퇴마사2 애니메이션북>은

쉿, 들리지 않는 비명 /

빼앗겨 버린 나, 또 다른 나의 습격 /

달빛에 드러난 비밀, 되살아난 악마의 포효

이렇게 3가지의 에피소드를 만나볼수있습니다.

어떤 무시무시한 괴물을 만나볼수있냐구요?

바로 칙묵의 지배자 그렌델, 등서귀, 백사첩, 늑대인간

번개 살음귀, 번개 구묘귀가 등장합니다.





쉿, 들리지 않는 비명 편에 등장하는 그렌델입니다.

하리반 친구 중 한명이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소리 소문없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했어요.

또한 비슷한 사건이 자꾸 발생했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하리와 친구들은 조사를 하던 중 그렌델의 파동을

발견하게되었고 그렌델의 공간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이야기가 담긴 에피소드에요.

요즘 층간소음 문제가 참 많죠.

그런 문제에 대해 담겨진 에피소드여서 더 공감이 가고

내 자신에 대해 생각해볼수있는 부분이였어요.

우리 아이들과 함께 밤 늦게 절대로 소음내지 않기!

약속을 했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귀도퇴마사 2 애니메이션북>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책 속에 옮겨놓아서 그런지

더 섬뜩하게 느껴지는것같아요.

영상은 휙휙 지나가는데 이건 뭐, 자세히 들여다볼수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전편에 나왔던 귀신들보다

이번편이 왜 더 무섭게 느껴질까요?

보는내내 소름이 돋았고 싸움장면은 더 멋있어졌어요.

흥미진진한 신비아파트 친구들의 이야기!

여러분도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