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 꿈꾸는 달팽이




둘째와 다시 가정보육을 시작했답니다.

아 눈물나.

집에서 너무너무 심심하니깐 재밌는 놀이북을 잔뜩

사달라는 둘째의 말에...ㅎㅎ

<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토이 스토리의 캐릭터인 버즈 라이트이어가

스페이스 레인저가 되어 돌아온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영화 속에 등장한 인물들과 함께 재밌게

액티비티를 즐길수있는 놀이북입니다.




우선 버즈 라이트이어에 등장하는 캐릭터 소개를

만나볼수있었는데, 저희 아이는 삭스가 가장 좋대요.

저는 역시 버즈 라이트이어!

스페이스 레인저가 된 버즈도 너무 멋있네요.




자, 이제 재밌는 액티비티 활동을 해볼차례입니다.

두가지 그림을 비교하여 다른 그림 찾아보기,

미로 찾기, 숨은 그림 찾기, 선 잇기, 퍼즐, 그림자 찾기,

스티커붙이기, 컬러링 놀이 등 정말 다양한 활동이 가득

담겨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뭐부터 해볼까 엄청 고민했답니다.




우선 다른 하나를 찾아라부터 해보았어요.

비슷비슷해보이는 그림인데 뭐가 다를까요?

유심히 살펴보면서 뭐가 다를까 고민하며 곧잘 찾아냈어요.

이런 활동은 아이의 관찰력을 키워주는것같아요!!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색칠놀이!

삭스가 너무 귀엽다고 삭스부터 색칠해보고 싶대요.

삭스만의 색이 있지만 내가 사용하고싶은 색연필로

칠하면서 나만의 그림을 완성하는 이 재미!!

아이가 하면서 너무 즐거워했어요.



색칠놀이만큼 좋아하는 놀이이죠.

바로 스티커 놀이~~

퍼즐 맞추는듯 스티커를 붙여주는 활동인데요.

스티커가 다양한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동그라미, 다이아몬드' 이렇게 말하면서 붙이더라구요.

도형 감각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도 좋은 활동인것같아요.

참고로 6살 아이도 혼자서 충분히 할수있을정도로

쉬운 난이도라서 스스로 꺼내서 재밌게 놀수있다는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놀이 활동이 너무 다양하고 가득 담겨있어서

하루만에 절대로 할수없었지요.

아이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만큼

<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으로

알차게 보내보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도 찾아서 다시 보고 활동하면 더 재밌을것같아요.


버즈 라이트이어를 좋아하는 아이들!

스티커놀이, 다른그림찾기 놀이, 다양한 놀이를 하고싶은 아이들!

집콕놀이, 엄마표 놀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놀이북이에요.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