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마녀 밀드레드 7 - 반짝반짝 별똥별에 소원을 빌어 봐 책 읽는 샤미 18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꼴찌 마녀 밀드레드 7

: 반짝반짝 별똥별에 소원을 빌어 봐

저자 질 머피

출판 이지북


꼴찌 마녀 밀드레드 7번째 이야기

반짝반짝 별똥별에 소원을 빌어 봐를 만나보았어요.

다음편은 언제나오나 엄청 기다렸던 꼴찌마녀 밀드레드

드디어 7편을 만나게 되었네요~!!

겨울 학기가 시작되는 첫날.

비가 억수로 내리치는 날이기도 했어요.

밀드레드는 빗자루를 타고 학교로 태비를 태우고 갑니다.

힘들게 도착한 학교. 캐클 교장 선생님은 전교생에게

경연 대회가 열리고 만약 우승을 하게 되면

학교 수영장을 가질수있다는 희소식을 들려줘요.

4학년, 졸업반이 된 밀드레드.

학생들은 책임질수있는 일을 하나씩 맡아 하기로해요.

밀드레드는 어두운걸 무서워하는데 새벽에 일어나

동쪽 별관에 등불을 키는 일을 맡게되었어요.

더구나 밀드레드를 괴롭히는 에셀과 함께라니요.


등불지기를 하러 나선 밀드레드.

두개의 눈동자가 붉게 빛나는것을 발견했어요.

이를 본 밀드레드는 겁이 너무 났지만 낑낑거리는 소리에

자세히 들여보니 겁먹은 강아지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너무 신기한건 밀드레드가 별똥별을 보면서 소원을 빌었는데,

바로 강아지를 갖고싶다는거였지요.

그런데 학교에서는 강아지를 키울수 없고

밀드레드는 고민 끝에 강아지를 숨겨서 방으로 데려가고

스타라는 이름도 붙여주었지요.

밀드레드와 스타는 빗자루도 함께 타고

묘기도 가르쳐주며 즐거운 나날을 보냈어요.

하지만 행복한 밀드레드를 가만히 지켜보고 있을 에셀이 아니지요.

강아지를 숨기고 있는 밀드레드는 추궁하다가 큰일을 벌이고 말아요.

밀드레드에게 찾아온 또다른 시련.

이번에도 잘 넘어갈수있을까요?

"밀드레드 난 널 믿는다 그리고 여기 있는 두 친구의 말도

네가 어떤 아이인지 잘 알아 해낼수 있다는 확신이

없다면 절대로 이렇게 나서지 않을 거야"

제가 밀드레드 였다면 에셀이 너무너무 미웠을거에요.

왜 에셀은 밀드레드를 못살게 괴롭히는걸까요.

보면서 가슴이 답답했어요.

하지만 이 답답한 마음을 밀드레드의 베프인 애나드와

모드를 보면서, 교장선생님을 보면서 싹~ 풀렸어요.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친구가 있다는것이 부럽고

밀드레드 자체를 믿어주고 용기를 주는 교장선생님의

말씀에 가슴이 찡해졌어요.

그리고 새로 등장한 스타! 너무 반가웠어요.

밀드레드와 함께 묘기하는 모습이 머리속에 펼쳐지면서

책장을 덮고 오래오래 기억이 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케이크를 들고 오는 하드브룸 선생님이

처음으로 귀여운 구석도 있다는걸 느꼈어요.

별똥별 보면서 소원..빌었겠죠?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