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창의력 365 퀴즈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

: 창의력 365 퀴즈

출판 서울문화사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매일매일 똑똑해지는 퀴즈를 할수있는 퀴즈북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 : 창의력 365퀴즈>을 만나보았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퀴즈의 만남!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수 없겠죠!!!

나라와 국기, 속담, 경제, 수학, 우리말, 위인 등등!

하루에 한개씩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똑똑해지는 퀴즈북이랍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를 담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에게 더더욱 보여주고 싶었던 책이였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좋아하는 분야는 한정되어 있기에,

부족한 분야를 채울수있을것같았어요.


선다형, 빈칸 퀴즈, ox퀴즈, 초성퀴즈,

주관식 퀴즈, 창의력 퀴즈 등

다양하게 출제가 되어 있어서 지루함이 없어요.

문제마다 신비아파트 속 주인공과 귀신이 등장해서

직접 문제를 내는것같았어요.

문제 난이도는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입니다.

잘 모르는 부분은 아래에 '아하!'를 통해

힌트를 얻어 풀어도 됩니다.

힌트 이기도 하지만, 읽으면서 상식도 채울수있는것같아요.







4


아이가 너무 신나게 풀었어요.

하루에 1개씩 문제를 푸는거지만,

재밌는지 계속 해보더라구요.


좋아하지 않는 수학 문제도 나왔는데 즐겁게 풀었어요.

신비아파트라서 그런걸까요?

연산 풀때마다 싫은 내색을 엄청 했었는데...

창의력 365퀴즈 덕분에 즐겁게 푸는것같았어요.

또 알고 있는 문제가 나오면 얼마나 좋아하던지..

자신감도 쑥쑥! 성취감도 쑥쑥!

무엇보다 관찰력, 어휘력도 키워주고 있고

조금씩 상식을 키워주는것같아

아이에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신비아파트 문제도 나와있어요.

금비의 주특기가 도대체 뭔가했는데

아이는 '시간'이라며 우쭐해하더라구요.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친구라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 : 창의력 365퀴즈>

정말 좋아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 분야의 상식을 채우기 너무 힘들잖아요.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함께 재밌게 퀴즈를 풀어보는거 어떠세요?

아이가 정말 즐겁게 해볼수있을것같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강추!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