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

출판 두드림엠앤비

어린이집을 그만두고 가정보육 다시 시작했어요.

오빠는 학교에 가고 엄마랑 둘이 남은 둘째딸은

매일매일이 심심해죽겠대요.

그래서 간편하고 재밌게 놀아볼수있는 물감놀이북

<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을 만나보게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책으로 즐겨보는 브레드 이발소.

브레드 이발소에 나오는 캐릭터 도안과 함께

물만 있으면 되는 고체물감이 제공이 되어서

너무너무 편리한 놀이북이에요.


브레드 사장님, 윌크, 초코 등 캐릭터의 도안이에요.

도안이 꽤 많죠?

아이가 좋아하는 메론빵과 치즈케이크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붓에 물을 듬뿍 묻혀서 고체물감을 문질러주면

색이 묻어나와요.

물을 많이 묻히면 연하게, 조금 묻히면 진하게 표현이 되요.

그리고 팔레트 안에 다양한 색이 있어서

아이들이 색으로 여러느낌을 표현하기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팔레트를 직접 들고 색칠하기때문에

마치 화가가 된 기분이라고 재밌어하더라구요.

저는 추억의 밥아저씨가 생각이 나네요.


슥슥싹싹.

원하는 색을 골라서 색칠해요.

물만 묻혀서 사용되는 고체물감이라

아이들도 편리하고 저도 준비해주기 편하고

서로 너무 좋은 물감놀이북이에요!!



집중력 최고!!!

둘이 앉아서 색칠놀이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다른 물감에 비해서 마르기도 빨리 말라서 편하고,

사용한 고체물감도 금세 말라서 보관하기도 용이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물감놀이를 또 하고 싶을때는

물만 준비해서 알아서 색칠놀이 하더라구요.

솔직히 집에서 물감놀이 해주기 번거롭잖아요.

이제는 쉽고 편리하게 물만 준비해서

물감놀이를 할수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집콕놀이, 육아템으로

<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이 최고네요!!!

추천드립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